듣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한 5가지 최고의 FF 산탄총 팁

최고의 FF 산탄총

프리파이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포함 산탄총 Free Fire의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물론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산탄총이 여러 개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est FF Shotgun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Free Fire는 인도네시아의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제시된 게임 플레이는 매우 현대적이며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 쉽거나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산탄총을 플레이할 때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산탄총에 대해 직접 만나보시죠!

최고의 FF 샷건 플레이 팁

최고의 FF 산탄총

FF 산탄총 플레이 팁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를 즉석에서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산탄총은 사용하기 가장 쉬운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근접 무기는 뛰어난 정확도로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는 데는 몇 가지 팁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이 무기를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산탄총은 장거리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둘째, 각자의 스킬에 맞는 캐릭터와 펫을 이용해 산탄총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의 특성과 안정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산탄총을 사용할 때 SMG나 Assault Riffle과 같은 장거리 무기 사용을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최고의 무료 사격 산탄총

최고의 FF 산탄총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 무기가 사용하기 매우 쉬운 높은 데미지 외에도 산탄총 사용을 정말 좋아합니다. 물론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선택하기 전에 더 좋습니다. 당신은 자유 발사에서 산탄 총을 알아야합니다.

최고의 ff 산탄총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새로운 돌파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무기는 매우 독특하며 주요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

스파 12

스파 12

먼저 거기 스파 - 12 1:1에 익숙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이 무기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한 발의 경우 먼저 장전해야 하고 재장전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Spas – 12는 수비적으로 플레이하고 글루 벽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에게 완벽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영역에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샷건 무기에 비해 데미지가 고통스럽지만 연사력은 샷건 치고는 상당히 낮다.

그러나 Spas – 12는 게임 후반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게임 후반에 상대는 팀과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벽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Spas – 12는 벽을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동작입니다.

확실성과 자신감을 가지고 이 무기를 선택하여 적의 측면을 공격하세요.

또한 읽기: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아이템 5개

매그 – 7

매그-7

Mag – 7은 일부 맵에서 매우 강화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다른 산탄총보다 데미지는 낮지만 연사력은 스파스 12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이 산탄총을 사용하여 적에게 폭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산탄 총 총알이 종종 넓어지고 장거리 사용에 적합하지 않지만 장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Mag – 7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무기는 많은 상대가 동시에 한 장소에 있을 때 매우 좋습니다. Mag-7 산탄총은 상당히 정확한 정확도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이 무기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산탄총입니다.

전에 말한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발사 속도가 매우 높고 먼 거리에서 적에게 더 잘 도달할 수 있습니다. Ammo 8을 사용하면 더 많은 잡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M1014

M1014

이 산탄총은 좋은 스킨이 많고 다른 산탄총에서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산탄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나중에 논의될 상당한 손상 M1887을 가지고 있습니다. M1014 현재 최고의 FF 샷건에 대한 최고의 참고 자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M1014는 연사력이 상당히 높은 산탄총입니다. 한 번에 총알을 2~3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높은 역학과 놀라울 정도로 공격적인 게임을 가진 러셔라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이 무기는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스킬을 최적화하여 적에게 자주 돌진하는 러셔에게 적합합니다. 이 산탄총은 자동으로 재장전되므로 재장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이 러시 플레이에 완벽하기 때문에 이 무기를 활용하십시오.

M1887

M1887

다음 거기 M1887 즉, 데미지가 상당히 높은 퍼터 산탄총입니다. 이 무기로 인한 피해는 100입니다.

합리적일 수 있는 연사력과 명중률은 다른 산탄총에 비해 최고입니다.

이 M1887 무기를 사용하는 팀이나 자신이 있다면 매우 유리합니다. 이 무기는 1 대 2 플레이에도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M1887은 매우 정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피해량 외에도 이 산탄총은 최고의 ff 산탄총 무기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볍습니다.

실수 최소화 - 상대 팀이 이 무기 하나만 사용하면 우리도 더 골칫거리가 되기 때문에 실수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 M1887을 최대화하고 적을 피하기 위해 기존의 벽과 장애물에 의존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3월 팩토리 챌린지용 FF Max 캐릭터

M1873

M1873

이 산탄총은 자유 사격을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상당히 인상적이고 가벼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마지막 최고의 ff 산탄총은 매우 정확하고 프로 선수들에 의해 테스트된 무기입니다. M1873은 머리를 지시하기가 매우 쉽고 탐험하기 쉽습니다.

상대방과의 거리를 조정하고 목표 머리나 몸 주위를 명중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불필요한 움직임은 나중에 당신과 팀에 매우 해로울 수 있으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무기는 꽤 적절한 탄약으로 한 번에 2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가레나가 제공하는 부착물이 이 산탄총 하나에 너무 적기 때문에 매우 부족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산탄총입니다. 물론 산탄총은 다른 무기에 비해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탄총은 정확도가 높지만 간혹 총알이 흩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데미지는 좋아하는 FF 무기가 되는 데 장애가 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