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드디어 Bigetron Aliens의 새로운 코치가 인도네시아에 도착했습니다!

Bigetron Aliens의 새로운 코치가 인도네시아에 도착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출신 Bigetron Red Aliens의 새로운 코치인 BTR Jangs가 2021년 4월 12일 인도네시아에 도착했습니다.

장 코치는 Bigetron Red Aliens를 직접 훈련시키기 위해 마침내 인도네시아에 상륙했습니다. 물론 장스의 등장은 결승전을 앞두고 선수들에게 새로운 열정을 불어넣을 수 있다.

출처: www.google.com

BTR은 지난 일요일(11/4) PMPL ID 시즌 3 정규 시즌 타이틀에 막 고정되었습니다. 실제로는 일관성이 없어 보이지만 BTR은 여전히 매우 까다로운 BTR입니다.

BTR은 총점 378점으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365점으로 뒤처진 Evos Reborn과 323점으로 GD Gids가 있습니다.

어제 슈퍼위크 3에서는 BTR의 성적이 주춤했지만, 슈퍼위크 2에서는 맹활약을 펼치며 거의 200포인트를 획득했다.

또한 읽기 400 PMPL ID에서 BTR ZUXXY 죽이기

물론 당시 BTR의 활약 뒤에는 장 감독의 역할이 있었다. 하지만 정규시즌 3주 동안 장성은 Zuxxy 등을 훈련시켜야 했다. 그는 아직 말레이시아에 있기 때문에 원격 방법으로.

원격 방식으로 BTR은 챔피언이 될 수 있으므로 대면은 어떻습니까?

도착했지만 격리해야 함
Bigetron의 새로운 코치
출처: www.google.com

최근 장 씨는 며칠 전 인도네시아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해당 건강 프로토콜을 준수해야 합니다.

장 씨는 인도네시아에 도착하면 5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현재 그는 자카르타의 한 호텔에 머물고 있다.

인도네시아에 도착했다는 장스의 확인은 PUBG Mobile 인도네시아의 프로 선수들과 분석가들이 Nimo TV 생중계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장씨는 장난을 치면서 호텔방은 물론 룸투어까지 했다.

더 미쳐?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일정이 맞다면 장성택은 4월 16일 금요일 열리는 그랜드파이널에 선수들과 직접 동행할 수 있게 됐다.

PMPL ID S3 그랜드 파이널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하루 6경기씩 총 18경기가 진행됩니다.

BTR은 장거리 훈련 방법으로 정규 시즌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장스의 인도네시아 진출, BTR의 활약은 추후 그랜드파이널에서 더욱 빛날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