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다이로스 빌드 아이템 5개

Dyrroth는 2022년 가장 고통스러운 구축 전차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Hyper, Gold 또는 EXP 레인 등 한 번에 3개의 레인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yrroth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손상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파이터 영웅으로서 그는 매우 높은 데미지와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이 캐릭터는 탱크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반복해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할 명사수와 마찬가지로 그는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캐릭터를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엔드게임에서 그는 전사나 탱크와 같은 두툼한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다이로스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시즌 25에서 Dyrroth 영웅 아이템의 배열로 아래 최고의 아이템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터프 부츠

빌드 다이로스
다이로스의 빌드는 터프 부츠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상대가 마법 데미지를 가진 캐릭터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면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신발은 캐릭터의 기본 마법 피해를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또한 적의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절반은 동일하지 않으며 전체의 최대 30%를 유지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Dyrroth의 베스트 아이템인 전쟁 도끼

이 아이템은 3초마다 9회의 물리 공격으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8~72회의 물리 공격까지 중첩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높은 피해량이며, 스킬이나 기본 공격 등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무자비한 흉갑

Granger Brute Force 흉갑 빌드
Dyrroth Brute Force 흉갑 베스트 아이템. 출처: VCGamers

꼭 사세요 무자비한 힘 흉갑 먼저 다른 항목을 위해 돈을 저축할 때. 이 아이템은 최대 체력 750, 이동 속도 6%, 방어력 증가 스킬 사용 후 마법 저항력 4%이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디롯은 자신의 기동성을 더욱 증가시켜 최대 50 물리방어력까지 강해진다.

바다 미늘창

시할버드
다이로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해창

이 캐릭터는 기본 공격이 좋기 때문에 Dyroth 사용자는 Sea Spear를 사용하여 이점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물리 공격 능력치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결과적인 패시브는 상대의 HP와 보호막 재생을 50% 감소시키기 때문에 Delos가 상대를 공격할 때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의 다이로스 영웅 빌드 권장 사항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Dyrroth의 최고의 아이템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데미지 출력을 높인 후 데로스의 절망의 칼날 공격을 사악하게 만드는 힘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체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160회의 물리 공격과 추가로 25%의 물리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이동 속도를 5% 증가시켜 이동 전문가에게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P 레인에서 다이로스 1vs1 대응에 능한 5명의 영웅!

이 영웅은 전투에서 10의 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위의 Dyrroth 빌드 항목을 사용하여 멋진 경험을 게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