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의 Beatrix ML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베아트릭스 ml

시즌 25에서 Beatrix ML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Golden Lane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한 번에 3개의 Mobile Legends 레인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범죄 레인으로 간주됩니다.

이 명사수형 영웅은 2022년에 정말 가장 아픕니다. Beatrix ML이 Hyper, Gold to EXP Lane을 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Marksman의 캐릭터와 일치하여 그는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Beatrix ML의 쿨다운 능력은 많은 상대를 죽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빠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만 내구성이 약합니다. 다른 Mage, Assassin 및 Marksman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Beatrix ML 엠블럼은 파이터 및 탱크와 같은 후반 게임에서 무거운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합니다. 

Beatrix ML 시즌 25 빌드 목록

여러 페이지를 참조합니다(코일 그리고 업포인트), 시즌 25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Beatrix ML 빌드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Beatrix의 영웅 빌드 아이템은 Warruir Boots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워리어 부츠 Beatrix와 함께하는 게임의 필수 아이템이 됩니다. 이 영웅을 만들 때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22 물리 방어력과 +40 이동 속도 스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기본 공격을 받을 때 25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5배 증가시키는 고유 패시브입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Blade of Despair를 사용하여 아이템 영웅 Beatrix 구축

사용 절망의 칼날 게임 중에 Beatrix ML과 같은 저항이 낮은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170의 물리 공격력과 +5%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Blade of Despair에는 매우 독특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HP가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하면 그의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부식의 낫

부식의 낫
부식 낫으로 영웅 빌드 아이템

구매해야 할 또 다른 공격 아이템은 부식 낫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 영웅에게 물리 공격, 공격 속도,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사용 시 피해가 더욱 심해집니다.

추가로, 기본 공격이 적을 30% 느려지게 하는 이 아이템의 패시브 능력.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Malefic Roar를 사용하여 영웅 아이템 만들기

이제 다음 공격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이 적에게 더 치명적이 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물리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속성과 기본 공격으로 포탑 방어력을 20% 무력화시키는 패시브 스킬 증가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추천 카운터 베아트릭스 아이템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Rose Gold Meteor를 사용한 영웅 빌드

Beatrix가 게임 후반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기 위해서는 진짜 Rose Gold Meteor가 그녀의 다음입니다. 이 아이템은 베아트릭스의 물리 공격력, 마법 방어력, 물리 훔치기를 증가시키는 공격용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이 적에게 더 치명적이 됩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시즌 25용 Beatrix ML 빌드 항목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베아트릭스의 5가지 장점, 크레이지 데미지!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