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obi Ignite 및 Shinobi Ablaze Free Fire 번들을 청구하는 방법

번들 탑 크리미널 FF

확실히 멋진 번들을 받고 싶습니까? Shinobi Ignite 및 Shinobi Ablaze 번들을 청구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 페이지에서.

Free Fire는 정말 멋지고 물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많은 최신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어쨌든 Shinobi Ignite 및 Shinobi Ablaze 번들을 얻는 방법은 모두 매우 좋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흥미롭기 때문에 오늘 일부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또한, Free Fire에는 도전적인 미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정말 흥미로운 것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 확실합니다. 이 마지막 이벤트를 잊지 마세요. 그러면 나중에 많은 상품과 엄청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전적인 임무가 있기 때문에 Free Fire Booyah Ngabuburit 2022 이벤트 계획을 확인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아주 잘 알고 있고 우리 모두의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을 상품과 함께 액션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러나 Shinobi Ignite 및 Shinobi Ablaze 번들을 얻는 방법은 실제로 지금 얻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게임에 이 팩이 있으면 확실히 캐릭터가 더욱 향상됩니다.

Shinobi Ignite 및 Shinobi Ablaze 무료 화재 번들을 얻는 방법

Shinobi Ablaze 번들은 최신 Free Fire Summer Spin 이벤트를 통해 얻고 수집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항상 남성 캐릭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패키지도 당연히 놓칠 수 없죠.

Shinobi Ablaze 번들 자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을 테마로 한 패키지입니다. 남성 캐릭터용으로 디자인된 이 팩에는 멋져 보이는 검은색 마스크도 있습니다.

2022년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Shinobi Ablaze Bundle 및 Gloo Wall Burning Lily Free Fire에 대한 보상과 함께 Summer Spin FF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수령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소방 게임에 로그인

시노비 번들 점화
DJ 알록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먼저 Free Fire 게임에 로그인한 다음 프로세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Shinobi Ignite Bundle 청구가 지금 4월 24일부터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스토어 및 번들 선택

시노비 번들 점화
묶음

그런 다음 먼저 스토어 섹션을 즉시 선택한 다음 패키지를 선택하고 주요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상점을 선택하면 즉시 Shinobi Ignite라는 패키지가 표시됩니다.

Shinobi Ignite 번들을 받기 전에 시청하세요

또한 이 패키지가 귀하에게 좋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기존 Shinobi Ignite Bundle을 구입하신 후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400개 구매

시노비 번들 점화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이 패키지를 직접 받으려면 초기 2000Dm에서 최대 400Dm까지 80% 할인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으면 나중에 여성의 모습을 돋보이게하기 위해 활을 구입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Assassin's Creed P90 스킨과 낙하산을 얻는 방법

Shinobi Ignite 번들이 금고에 있습니다.

시노비 번들 점화
힙합

그런 다음 즉시 Vault 섹션을 확인하고 기존 Shinobi Ignite Bundle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체형에 직접 사용하여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할인 판매는 잠시만 지속되기 때문에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이미 모든 것이 갖춰진 멋지고 매력적인 대상인지 확인하세요.

여기에는 이미 상점에 있는 쌍도 포함하므로 Shinobi Ablaze 번들을 얻는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욱 흥분될 것이 보장되므로 나중에 이와 같은 멋진 패키지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Shinobi Ignite 번들을 얻는 방법을 시도할 때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상을 쉽게 받으려면 시작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번들 및 Prismatic Warrior Nobel Samurai FF MAX를 얻는 방법

따라서 M14 Burning Lily Free Fire Weapon을 사용하면 확실히 이전보다 훨씬 더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더 강해질 것이기 때문에 많은 적을 상대할 수 있는 힘도 갖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모두 매우 좋기 때문에 놓치지 말아야 할 새로운 이벤트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대상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그 외에도 다가오는 FFWS 2022 Free Fire Event에 참여하면 물론 계속해서 많은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특별하며 컬렉션의 플레이어를 위해 계속해서 많은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곧 시도해야 합니다.

Shinobi Ablaze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당연히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놓치지 않도록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흥미로운 상품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Katana 스킨 및 오토바이 병사 악몽을 얻는 방법

이와 같은 매력적인 가격의 대형 이벤트는 향후 귀하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현재 등장한 Shinobi Ablaze Free Fire Bundle 연결을 포함하여 여전히 다른 멋진 디스플레이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곧 멋진 모습으로 다가올 것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유용한 선물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사실 이 모든 것이 계속해서 흥미로운 것을 제시할 것입니다. 어떻게든 패키지에 맞는 최신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Ramadhan FF 이벤트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더욱 좋습니다. 이러한 상금 세트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가 시도하는 것은 좋은 일임에 틀림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Golden Threat 번들 및 Spirit Unbroken Katana 스킨을 얻는 방법

특히 지금 Free Fire Spin Hockey 팁을 경험하고 있으므로 본상을 받을 기회가 훨씬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매력적인 가격이 플레이어에게 여전히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