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히어로의 4가지 장점, 강력한 CC 스킬!

바당히어로의 장점

바당영웅의 4가지 장점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2022년. 그들 중 하나는 매우 강력하고 무서운 CC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바당이 익숙할 것입니다. 그는 항상 범죄를 억제하는 말레이시아의 전설로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알려진 인물 중 한 명입니다.

바당은 말레이인들이 믿는 신화적 인물에서 따온 전사로, 악을 돕고 견디는 것을 좋아하는 어부로 묘사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할 뿐만 아니라 Mobile Legends 게임에서도 매우 유명한 그는 민첩한 상대와 맞서기 때문에 종종 선택됩니다.

그는 파이터 영웅이지만 이상하게도 그가 사용하는 모든 도구는 항상 Marksman 영웅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연구 결과 패시브 스킬, 특히 (Chivalry Fist)의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Mobile Legends 게임 자체에서 그는 종종 주인공으로 사용됩니다. 이 영웅은 2020년 10월에 일시적으로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그의 첫 크랙 위치가 깨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Badang은 다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바당 영웅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답을 찾으려면 다음 설명을 보십시오.

바당 MLBB 영웅들의 장점 줄

바당에는 많은 장점이 있고 사용하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제대로만 한다면 그 자신도 더 잘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이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 있음

바당히어로의 장점
주먹 나누기

영웅의 장점 첫 번째 신체는 게임 후반에 고통스러운 버스트 피해를 입히는 능력입니다. 올바른 것을 사용하고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면 게임이 오랫동안 진행될 때 이 영웅을 매우 무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미지를 폭발시키는 능력 때문에 이 영웅은 스킬 조합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피해를 입어도 바당은 형님을 죽일 수 밖에 없다.

고통스러운 빌드와 치명적인 기술의 완벽한 조합을 통해 이 영웅은 상당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최신 기술뿐만 아니라 그의 기본 공격도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에서 이 영웅은 상대를 조합하여 죽이고 누구의 도움 없이 홀로 영주를 죽일 수 있게 됩니다. 이 영웅을 구매해도 패배하지 않습니다.

바당은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격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전투 영웅입니다. 이 스킬은 Burst Damage 스킬과 Area of ​​Effect Skill 스킬을 포함하는 그의 마지막 스킬에 있습니다.

이 스킬은 한 번에 여러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Mobile Legends의 Badang 영웅의 강점 중 하나이며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비교하여 그를 훨씬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강력하고 위험한 CC 스킬

바당히어로의 장점
CC

중 하나 초과 영웅 게임에서 그를 그렇게 인기있게 만드는 것은 CC 기술을 제어하는 능력입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많은 기술 때문에 그 중 3개는 매우 위험하게 CC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스킬은 기절 후 0.8초 후에 적을 타격할 수 있는 치벌리 피스트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적을 최대 30%까지 약화시킬 수 있는 Fist Wind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갑자기 나타난 벽에 적이 부딪히면 반격하는 피스트 브레이크가 있다. 이 모든 기술을 갖춘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상대방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데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좋아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가 관객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hivalry Fist)에 대한 그의 패시브 스킬은 0.8초 동안 반동 및 기절 효과를 제공하고, (Qigong Fist)에 대한 또 다른 스킬은 30% 둔화 효과를 제공하며 그의 두 번째 스킬(Fist Break)은 반동 효과를 제공하고 벽에 막힙니다.

이 모든 능력으로 Badang은 상대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바당 게임플레이 팁

바바리안 플레이 가능

바당히어로의 장점
금이 가다

그렇다, 바당영웅의 장점은 실로 야만적이고 난폭할 수 있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것은 게임 후반에 일어날 것입니다. CC를 제어하는 능력 때문에 이 영웅은 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상이 너무 심해서 다음 경기에서 마비되어 그를 크게 두려워했습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이 영웅은 다시 사나워지고 5명의 적 영웅과 잔인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이점은 게임 초반에만 적용되고 게임 초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바당은 군중 제어 기술이 많고 데미지가 많으며 방해 요소에 면역이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바바리안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능력으로 결투를 시작하십시오. 심지어 1 대 5 Badang도 가능합니다!

높은 이동성

바당히어로의 장점
빠르게 이동

바당영웅 본인의 장점은 이동에 능하여 2차 스킬을 사용하여 이동속도를 높이거나 적의 움직임을 빠르게 저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적에게 피격되었을 때 적의 움직임을 즉시 멈출 수 있고 그의 등은 그것을 막는 바위 형태로 되어 있다. 물론 한 게임에서 한 번에 여러 명의 적 영웅을 캡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바당 히어로

전투에서 바당영웅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사실 사용법만 알면 적이 정말 두려워하는 영웅이 될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