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무료 경량 스팀 게임 5개

가벼운 무료 스팀 게임

스팀 게임 라이트 프리는 사용자 친화적인 게임 솔루션으로 간주됩니다. PC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사양 자체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가벼운 무료 스팀 게임이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몇 년 안에 나올 뿐만 아니라 몇 달 또는 몇 주 안에 나옵니다.  

이 모든 게임을 가지고 있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요컨대, 모든 게임이 최소 사양의 PC나 노트북에서 플레이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에 대해 이야기하다 PC 게임, Steam에 익숙해야 합니다. Steam은 Valve의 디지털 배포 서비스입니다. Steam 자체는 2004년부터 출시되었습니다.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가벼운 무료 스팀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에서 가볍지만 여전히 정말 좋습니다.

서둘러 저렴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Steam Wallet Top Up을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벼운 무료 Steam 게임 목록 

Steam에서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중 하나는 흥미로운 타이틀이 포함된 가벼운 PC 게임이 많다는 것입니다. 

카드 헌터 

카드 헌터 
카드 헌터. 출처: 유튜브.

이 라이트 무료 스팀 게임은 재미있는 카드 게임입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카드 헌터는 포커 게임이나 다른 카드 게임이 아닙니다. 

Card Hunter는 카드를 사용하거나 카드를 만드는 것이 주요 부분인 턴 기반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 몬스터 또는 지원 친구, 바다 동물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 특히 Pokemon Trading Card Game 및 Yu gi oh의 팬이라면 Steam에서 이 가볍고 무료 PC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공포의 외침 

공포의 외침 
공포의 외침. 출처: 유튜브.

Cry of Fear는 감성적인 게임입니다. 이상한 생물의 공격을 받은 도시를 탐험하도록 초대됩니다. 도심 한복판에 고립된 청년의 캐릭터를 연기할 기회가 있다.

모든 상황을 탐색하고 답을 찾아야 합니다. 사실, 이것은 많은 수의 컷씬을 사용하여 해결해야 하는 퍼즐을 제공하는 가벼운 마음의 Cry of Fear PC 게임입니다. 

해결해야 할 퍼즐도 있습니다. Cryptic Games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무기를 갖춘 첫 번째 본격적인 게임의 1인칭 슈팅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월드 오브 워쉽

가벼운 무료 스팀 게임 World of Warships
월드 오브 워쉽. 출처: 유튜브.

가벼운 무료 스팀 게임 목록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World of Warships입니다. 이 게임은 바다에서의 해전을 주제로 합니다.

외계인, 로봇과 싸우거나 다양한 유형의 배와 무기로 플레이어 대 환경(PvE)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ld of Warships는 제2차 세계 대전 선박을 타고 바다에서 전투를 벌이는 MMO 게임입니다. 

Co-Op Battle 및 Random Battle 게임 모드를 제공하여 World of Warships를 시간을 낭비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World of Warship은 멋진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을 할 때 아름다운 푸른 바다 하늘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는 배가 불타고, 폭발하고, 침몰하는 등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용 PC 게임 목록,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가벼운 무료 스팀 게임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출처: 유튜브.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무료 Steam 게임은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는 Valve와 Hidden Path Entertainment가 개발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테러리스트 또는 대테러 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선택한 그룹에 따라 정보가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가 유료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이지만 설치할 가치가 있습니다! 

브롤할라 

Brawhalla 라이트 무료 스팀 게임
브롤할라 모바일. 출처: VCGamers.

브롤할라 Steam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캐주얼 게임입니다. 이 격투 게임은 2D 그래픽을 사용하며 온라인 및 로컬에서 최대 8명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rawlhalla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거의 모두 필드에서 적을 두드리거나 두드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결은 상대를 이기기 위해 열심히 싸우는 것입니다. Vicigers가 마지막으로 서 있는 플레이어이거나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요령을 사용하세요!

을 따라서 최신 게임 뉴스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