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Mavis 사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소사령관 마비스

이 기사는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가이드 또는 사용 방법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마비스.  

마비스는 하나 작은 사령관 왼쪽에 하나의 송곳니가있는 박쥐처럼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메이비스의 생김새는 드라큘라와 비슷하거나 흡혈귀. 사실은 Mavis가 Hero에서 각색되었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앨리스.

외모와는 별개로 메이비스의 능력은 그녀와 비슷해 보인다. 궁극적인 ~에서 앨리스, 즉 HP를 추가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추가합니다.

궁금하다 가이드 작은 사령관 이 하나? 껍질을 벗기자 누나 작은 사령관 이 하나.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스킬: 마비스

소사령관 마비스
마비스 뷰. 출처: VCGamers

작은 사령관 Mavis는 다른 기술과 다른 기술 초점, 즉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전화. Mavis를 정말 흡혈귀 진실.

설명하기 전에 가이드 사용 여자 이름, 세 가지를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그의.

기술 먼저 힘 모으기기술 수동적인이것이 전달할 수 있습니다 +5 HP 당신이 이길 때마다 그리고 오직 그럴 때만 대결 무대 (10라운드 플레이 후).

 

둘 다 존재한다 나의 병사여, 공격하라!. 기술 그것은 전달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90%에서 손상 적에게 받았습니다. 밸런서로서 기술 이 좋은 것, 있다 쿨다운 5라운드 동안. 활성화되면 Mavis는 보라색 오라와 박쥐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을 위한 기술 Mavis라는 이름의 세 사람 모두 사느냐 죽느냐의 문제 속성이 있는 수동적인. 페가 있으면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제거된 플레이는 +5를 얻습니다. 휴대전화.  그러나 플레이어를 제거하면 +25 HP를 얻게 됩니다.

 

리틀 커맨더 Magic Chess Mavis 안내

소사령관 마비스
액티브 스킬 2 리틀 커맨더 메이비스를 표시합니다. 출처: VCGamers.

플레이해본 결과 2개밖에 없음 가이드 메이비스를 사용합니다.

먼저 만드는 것입니다 콤보 강한 시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두 번째는 사용을 확인하는 것이지만 기술 둘째 줄 수 있을 때 손상 큰.

예, 아무것도 가이드 표준 또는 권장 사항 콤보 시너지 효과 작은 사령관 박쥐 모양.  

각각의 설명에서 돌아왔기 때문에 기술, Mavis는 자신의 승리와 힘에 크게 의존합니다.

계산하면 기술 처음에는 최대 +30만 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그것은 당신이 계속 이길 수 있는 경우입니다.

소사령관 마비스
마비스의 스킬 3이 활성화된 모습. 출처: VCGamers.

기술 둘 다 제공할 수 있는 경우 손상 20의 적에게만 18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상상해봐 순간 중후반 게임, 양 휴대전화 중요하다. 늘었다가 잃으면 손상 당신이 적어도 9-11을 받았다 손상

그래서 실제로 기술 그것은 단지 배달 여분의 1~2라운드만 하면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온통 기술 메이비스, 기술 그들 중 세 명은 다른 플레이어보다 살아남을 수 있는 한 가장 유용합니다.

총 8명의 플레이어 중 4명이 제거되면 +20을 얻습니다. 휴대전화.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데 성공한다면 그것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40 이상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마비스의 두 번째 스킬 버그, 불멸이 됨

소사령관 마비스
디스플레이 액티브 스킬 2 Little Commander Mavis +100 HP. 출처: VCGamers.

그래 넌 할수있어 불멸자 심지어 전화 사기꾼. 지난 3~6월 많은 선수들이 버그 익스플로잇 기술 이 2개는 Mavis에 속합니다.

버그 시너지 4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활성화됩니다. 독액 그리고 선택 시너지 에볼루션 스모그버그 이를 통해 Mavis는 +100만큼 자신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존재 버그 이로 인해 Mavis가 인기를 얻었고 많은 플레이어가 Mavis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후에-고치다, Mavis의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또한 읽기: 여기 Magic Chess 시즌 22 꼬마 사령관의 12가지 독특한 기술이 있습니다!

약점과 강점

대체로 작은 사령관의 모든 기술은 당신의 승리와 다른 플레이어의 패배에 달려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HP를 높이면 더 지속 가능하고 더 오래 생존하며 올바른 시너지 효과를 분해할 수 있습니다.

결론: Mavis는 초보자를 위한 작은 사령관이 아닙니다

소사령관 마비스
꼬마 사령관 Mavis 스킨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위의 설명에서 결론은 Mavis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사령관 꽤 어렵습니다. 사용하지 않음 기술, 하지만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은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콤보 게임 플레이 중 좋은 시너지 효과. 존재 기술 Mavis는 게임을 강화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 형식으로 지원하는 것입니다. 휴대전화.

추가로 사실입니다 휴대전화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 비교해보면 작은 사령관 추가 제공 또는 버프, Mavis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저자는 또한 이미 전략을 이해할 수 있고 콤보 효과적인.

 

그게 설명이야 가이드 메이비스를 플레이합니다. 물론 Mavis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작은 사령관 초보자를 위한 것이지만 가지고 있다면 찬성, Mavis는 수익성이 있습니다.

마비스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24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배틀 포인트 또는 349 다이아 패 한 벌.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을 통해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