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스킨 레벨

스킨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레전드도 스킨이라는 영웅 외형이 다릅니다. 이 스킨이 있으면 마력 8점, 물리 공격력 8점, HP 100점부터 외모가 달라지고 긍정적인 효과를 줍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에는 알아야 할 Skin Hero Mobile Legend의 레벨이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Mobile Legend 게임에는 스킨 레벨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 레전드 유저들은 이 스킨을 사용함으로써 자부심을 느끼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효과가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모델부터 히어로 디자인까지. 애니메이션은 스킬을 사용할 때, 소환할 때 또는 영웅의 음성이 나올 때까지 나옵니다. 그래서 Moonton에서 제공하는 많은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스킨의 가격이 비싼 것은 아닙니다. 가격이 저렴한 스킨도 있는데 스킨 수준에서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 스킨의 레벨에 대한 아래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스킨 레벨 최저가부터 시작

  1. 레이블이 지정되지 않은 스킨

이번 무표정 영웅스킨은 영웅 디자인만 변경되는 스킨입니다. 사실 원작 영웅과 눈에 띄는 변화는 없다. 그렇다면 이 레이블이 없는 영웅 스킨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다이아몬드 200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1. 엘리트 스킨

사실, '엘리트' 라벨이 붙은 이 영웅 스킨은 이미 매우 특별합니다. Argus Catastrophe 스킨, Hayabusa Future Enforcer, Karina Spider Lily 등 외모부터 눈길을 끈 여러 엘리트 스킨이 있기 때문입니다.

엘리트 스킨을 가진 이 영웅은 스킬을 사용할 때 색상 변경 효과를 포함하여 독특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엘리트 라벨은 실제로 이 스킨이 저렴한 가격임을 보여줍니다.

  1. 시즌 스킨

그렇다면 스킨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의 세 번째 레벨은 스킨 시즌입니다. 이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시즌 스킨을 얻기 위한 요구 사항은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하고 최소한 마스터 티어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시즌 스킨 자체도 굉장히 매력적이고 멋져 보입니다. 흥미로운 효과는 얻을 수 없지만 이 스킨은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Moskov Yahsa 스킨, Alpha Gladiator 및 Minotaur Taurus와 같습니다.

  1. 스타 스킨

별빛 회원이 되기 위해 구매를 하면 별표가 붙은 영구 전용 스킨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피부라면 조금은 스타일리시할 수 있다. 자본이 있고 무료 스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1. 특수 스킨

일반적으로 이 특별한 스킨은 특정 순간을 축하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튼은 크리스마스에 '크리스마스 카니발'이라는 주제로 랜슬롯과 오데트를 출시했다. 그런 다음 발렌타인 순간에 Alucard Romantic Fantasy와 Miya Sweet Fantasy 스킨도 출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구정 순간에는 Aurora Foxy Lady 등이 있습니다.

  1. 제한된 스킨

그런 다음 한정 스킨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유도라 비보 셀피 여신 스킨으로, 비보 휴대폰을 구매해야만 유도라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미야 아너(Miya Honor)가 있는데 화웨이 휴대폰을 살 때만 얻을 수 있다.

  1. 에픽 스킨

Epic 레이블이 있는 이 스킨은 많은 Mobile Legend 플레이어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에픽 스킨 자체가 매우 고급스러운 시각적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Epic이라고 표시된 이 Tier Skin Hero Mobile Legend에서도 한정 이벤트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Estes Galaxy Dominator, Alpha Onimusha Commander, Chou Dragon Boy, Alice Wizardy Teacher 및 Miya Christmas Carnival이 있습니다.

  1. 레전드 스킨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피부가 됩니다. 그렇다면 이 레전드 스킨은 술탄의 스킨이라고 합니다. 이 레전드 스킨의 소유자가 프로게이머이거나 콘텐츠 크리에이터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이 많은 Sabre Codename-Storm 및 Miya Modena Butterfly 스킨이 있습니다. 영웅 모델의 디자인에서와 같이 리콜 효과, 스킬 효과, 매우 멋지고 흥미로운 보이스 오버에 이르기까지.

사실 레전드 라벨이 붙은 스킨도 한정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레전드 스킨의 가격은 "환상적"입니다. 그러면 클래스는 더 이상 수십만 개가 아니지만 가격은 수백만에 달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법의 수레바퀴"를 돌려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스킨 전설은 분명히 사용자가 매우 자신감을 갖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 단어

그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Skin Hero Mobile Legend의 수준입니다. 따라서 한 피부와 다른 피부의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