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8 Dota 2 순위 시퀀스

도타 2 순위

Dota 2 플레이어는 아마도 갇힌 Rank Dota 2에서 다음 단계로 올라가는 난이도.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살고있는 순위에 맞지 않습니다.

처럼 계략 대중적이고 경쟁력있는 도타 2 플레이어가 달성해야 하는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순위는 또한 플레이어가 플레이를 얼마나 잘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이러한 이유로 플레이어가 Dota 2 순위 순서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 플레이 그리고 기술 각 레벨.

Dota 2 순위 순서

대부분과 동일 계략 또 다른 경쟁 MOBA, 계급 도타 2도 있습니다. 또는 레벨, 즉 8 레벨. 각 레벨에는 플레이어가 다음 레벨로 진행하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5개의 별이 있습니다.

Rank Dota 2는 각 플레이어의 플레이 능력을 설명할 수 있는 MMR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 팀워크로 시작하고 , 와드, 팀파이트,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이 MMR 값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MMR 값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기술 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순위를 올리는 사람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알아야 할 순위 도타 2의 순서를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10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헤럴드

도타 2 순위
헤럴드 (출처: 닷이스포츠)

플레이를 시작하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Dota 2 등급은 Herald입니다. 즉, Herald는 가장 낮거나 가장 낮은 순위 수준입니다.

이 수준의 컨텐츠는 최소한의 경험을 가진 아직 배우고 있는 신규 플레이어인 것은 당연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시도와 같은 몇 가지 기본 사항을 배웁니다. 영웅 맞는, 이해 미니맵, 기타 등등.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는 MMR 값이 0으로 시작합니다. 다음 랭크로 계속 진행하려면 Herald 5에서 최대 616 MMR을 획득해야 합니다.

보호자

도타 2 순위
가디언 (출처: Dot Esports)

Herald 5에 도달하면 최소 MMR 값이 770인 Guardian이라는 Rank Dota 2에 들어갑니다. 이 레벨을 통과하려면 플레이어는 MMR을 770에서 1386까지 수집해야 합니다.

이전 레벨과 크게 다르지 않은 Guardian에는 여전히 많은 초보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진행 상황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이해하기 시작했을 수 있습니다 미니맵 가끔은 여전히 때리지만 갱킹 적.

따라서 랭크 가디언의 플레이어는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여전히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의 초점은 예를 들어 공부와 같이 보다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기술 영웅, 구매 항목, 기타 등등.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어려운 8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십자군

도타 2 순위
크루세이더 (출처: Dot Esports)

가디언을 통과한 다음 Dota 2 등급은 최소 MMR 값이 1540인 크루세이더입니다. 5성 크루세이더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2156 MMR을 수집해야 합니다.

이 수준에서 플레이어의 능력도 개발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Last Hit Creep을 잘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이해를 깊게해야했습니다 폴더 또는 공부 기술 영웅 카운터. 크루세이더 레벨에서는 상대의 능력치도 까다롭기 때문이다.

집정관

도타 2 순위
Archon (출처: Game World)

Crusader에서 진행한 후 다음으로 중간 등급 Dota 2, 즉 Archon에 들어갑니다. Archon 5에 참여하려면 플레이어는 최소 MMR 값이 2310~2926 MMR이어야 합니다.

이 수준에서 플레이어는 영웅을 기계적으로 이해하고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에서 계략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만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팀워크 측면에서 여전히 부족합니다.

이것이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 수준에 머물게 하고 다음 등급으로 올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최고의 캐리 영웅 5인, Auto Win Bro!

전설

도타 2 순위
레전드 (출처: 닷 e스포츠)

이 Dota 2 등급은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제공하기 시작하므로 플레이어는 더 많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 Legend 레벨에 있는 플레이어는 Legend 5에 도달하기 위해 최소 3080 MMR에서 3696 MMR의 값을 가져야 합니다.

이전 등급과 동일하게 이 등급에서 플레이어는 좋은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역할 지원하다 Rank Legend에 있는 사람들은 이미 설치를 잘합니다. 와드 잘.

고대의

도타 2 순위
고대 (출처: Dot Esports)

Legend를 통과하면 상당히 높은 Dota 2 등급, 즉 고대에 진입하기 시작합니다. 고대에 있는 플레이어는 고대 5에 도달하려면 최소 3850 MMR과 4486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의 능력은 이미 이전 순위에 있던 플레이어보다 뛰어납니다. 그들의 게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포지셔닝 그들은 현재 회전을 하고 있으며 종종 팀파이트.

플레이어와 적의 능력이 좋아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중요한 일 중 하나는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음성 채팅.

신성한

도타 2 순위
신성 (출처: GamesGrid.ID)

가장 높은 수준에 포함되는 다음 Dota 2 등급은 4620 MMR에서 5420 MMR을 가진 플레이어가 있는 신성한 등급입니다.

디바인 랭크에서 플레이어들의 메카닉 능력은 이미 이런저런 면에서 매우 뛰어났다. 게임 플레이 나 게임 기능 . 팀 로테이션, 아이템 선택, 픽업 카운터, 기타 등등.

또한, 이 Divine 레벨의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계략 도타/워크래프트.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 가장 많이 선택한 영웅 Dota 2 토너먼트

불멸

도타 2 순위
불멸 (출처: GameWorld)

마지막 Dota 2 순위와 가장 높은 수준은 이미 MMR 값이 6000+인 플레이어의 불멸입니다.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Immortal도 뛰어난 역학을 가진 숙련된 플레이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프로 선수 당신이 불멸의 수준에 있다면 드물지 않게 그를 만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프로 선수 Top Region, Top 1000, Top 100 또는 Top 10에 상관없이 계략 이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