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의 두 팀, WWCD PEI 토너먼트 2일차 획득

동남아시아의 두 팀, WWCD PEI 토너먼트 2일차 획득

PEI(Peace Elite Asia Invitational) 2021의 둘째 날이 끝나고 마침내 중국 이외의 아시아 팀이 WWCD를 받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 팀은 Game for Peace에 경험이 많은 선수들과 겨루기 위해 2일 동안 노력했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말레이시아 팀인 Dingoz MPX는 둘째 날 첫 WWCD를 획득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두 팀, WWCD PEI 토너먼트 2일차 획득
출처: www.google.com

베트남에서 온 팀과 함께 HVNB는 이번에 두 번째 날에 첫 번째 WWCD를 받았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좋은 순간일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아시아 팀에게도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마침내 중국 팀이 아닌 다른 팀이 첫 번째 WWCD를 획득했습니다.

PEI 2021 Day 2 결과, 아시아 팀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PEI 2021에서는 다른 팀들이 경기에서 전혀 움직이지 않았던 첫날 경기를 중국 팀이 정말 지배했습니다.

둘째 날, 그들은 모두 천천히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시작했고, 중국 이외의 13개 팀 중 두 팀이 첫 번째 WWCD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읽기 PEI 결과 1 Day 1: 중국 팀의 지배

팀은 현재 순위에서 6위와 7위를 차지하고 있는 Dingoz MPX와 HVNB입니다.

출처: 배그 피스
출처: 배그 피스

Bigetron RA와 Geek Fam은 점수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Fate는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Bigetron RA는 처음 2경기에서 많은 점수를 얻었지만 세 번째 경기에서 행운은 다섯 번째 경기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오늘(정확히는 오늘 오후) 마지막 5경기에서 아직 기회가 있으니, 현재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중국 팀에 이어 여러 팀이 역전승을 거둘 수 있는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Zeus Esports와 Valdus The Murderer도 이번에는 Day 2에서 Top 5에 진입했는데, 이는 이번에 PEI 2021에서 새로운 형식에 익숙해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