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플레이어가 Heroic FF를 달성하지 못하는 5가지 이유

팁 푸시 랭크 FF

Heroic FF를 달성하는 것은 여전히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다음은 플레이어가 해당 등급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5가지 실수입니다.

Heroic FF는 더 이상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순위가 아니지만 달성하는 것은 여전히 쉬운 작업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기술 외에도 플레이어의 능력을 방해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FF 영웅에 도달할 수 없는 가장 일반적인 5가지 이유를 보여줍니다.

Heroic FF를 얻기 위해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FF의 영웅 등급에 도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랜드 마스터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격차와 적의 기술 수준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함에 따라 단일 경기에서도 승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기술 외에도 선수가 잘 수행하는 능력을 방해할 수 있는 역할을 하는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등급 상승이 느려질 수 있으며 K/D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무작위 분대와 함께 플레이

영웅적 FF
프리파이어

Free Fire에서 플레이어는 전체 분대 없이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무작위 플레이어가 매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팀원이 경기에서 잘하는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은 좋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의사 소통 부족으로 인해 인터넷의 임의 플레이어가 귀하 및 귀하가 아는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경기에서 책임이 발생하여 순위가 낮아집니다.

프로 선수들이 항상 풀 스쿼드로 플레이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랭크 게임을 할 예정이라면 특별한 팀을 찾거나 솔로 플레이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기다림은 순위를 올리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또한 정시에 시작하더라도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을 규칙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원하는 순위를 달성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핫 드롭 위치에서 하차

영웅적 FF
매머드

Hot Drops는 게임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큰 위험이 따르는 행동입니다. 핫스팟에 일찍 착륙하고, 무기를 확보하고, 전투에 참여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스릴과 액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과도하게 사용하고 위치를 벗어나 제거로 이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높은 등급으로 올라가려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의 균형이 필수입니다. 더위가 식은 후에는 실내에서 싸우기보다는 밖으로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Free Fire MAX의 각 랭킹 매치의 목표는 킬을 확보하여 포인트를 얻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염두에 두고 플레이어는 핫 드롭 영역을 목표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초반에 많은 전투를 볼 수 있는 활성 지역입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착지하는 순간부터 상대방을 가로채서 죽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 지역에 있는 적의 수를 생각하면 죽을 확률이 매우 높다. 이것은 이 위험한 전략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나타나는 결과입니다.

잘못된 무기 콤보 사용

영웅적 FF
묶음

잘못된 무기 조합을 사용하는 것은 FF에서 영웅 등급에 도달하지 못하게 만드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의 각 무기에는 피해, 발사 범위, 발사 속도 등과 같은 고유한 통계 및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용도가 다를 것입니다. Free Fire에는 사격 범위와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다양한 무기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종료 시 Free Fire MAX에서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나쁜 기술과 애완 동물 사용

영웅적 FF
하야토 각성 FF

Free Fire BR 모드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해야 하는 수많은 캐릭터와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특히 영웅 랭킹과 같은 어려운 게임에서는 올바른 스킬 콤보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완벽한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는 BR 모드에서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특징인 기동성, 정확도, 치유 능력 등을 결합해야 합니다.

올바른 애완 동물을 고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매와 같은 많은 애완 동물은 야생에서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어는 무엇을 얻을지 모르는 경우 Rockie 또는 Zasil을 고수해야 합니다.

좋은 캐릭터 조합을 갖는 것은 랭킹 매치에서 승리하고 Heroic FF 티어에 도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강력한 능력의 혼합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략을 적용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균형 잡힌 캐릭터 콤보를 구축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또한 전술적 가치가 없거나 플레이 스타일에 맞지 않는 능력을 사용합니다. 이것이 제거가 보장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성공 가능성을 낮춥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을 얻는 쉬운 팁

정기적으로 재생하지 않음

영웅적 FF
게임하기

Heroic FF의 등급을 올리려면 가능한 한 자주 플레이 등급을 매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게임 플레이를 향상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순위를 올리기 전에 잠시 기다리기 때문에 순위를 올리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새 시즌이 시작될 때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원하는 순위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