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2021 그룹 배포 안내입니다! 알고 싶어요?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친구에 대해 알고 MSC 모바일 레전드 2021? 미민씨, 지난 수요일 조 추첨을 마친 MSC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대표되는 그들 중 하나는 매우 힘든 경기에 직면하게 될 Bigetron Alpha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미드레인 지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꼭 해봐!
석사 학위 2021
출처: MobileLegends.com

그룹 A

다음으로 첫 번째 그룹 A는 두 팀, 즉 MPL 싱가포르 준우승팀의 일부인 RSG(Resurgence Esports)와 지난번 MPL 말레이시아 챔피언의 일부인 RSG 말레이시아로 채워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룹 A의 마지막 슬롯은 IDONOTSLEEP 또는 종종 IDNS라고 불리는 MSC에 들어가 자격 단계를 성공적으로 통과한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Vicigers의 정보에 따르면 IDONOTSLEEP은 단순한 팀이 아닙니다! 그리고 팀이 첫 시즌에 MSC 챔피언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출처: MobileLegends.com

그룹 B

다음으로 B조에서는 경쟁이 만만치 않다고 할 수 있다. 이 그룹은 MPL ID 시즌 7에서 우승한 Esport EVOS Legends와 MPL Malaysia 준우승자 TODAK, 마지막으로 예선을 통과한 Cyber Exe로 채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섹션에서 EVOS Legends는 그룹 B에서 매우 우수한 팀의 일부입니다. 이는 MPL ID에서 시작하여 M1 World Championship에 이르기까지 상당히 완성도가 높은 EVOS Legends의 성과를 고려할 때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룹 C

그런 다음 그룹 C 섹션에서는 이 그룹이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큰 파워 챔피언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지옥의 그룹이 됩니다. 즉, Blacklist International이 아니라면 현재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팀이 있습니다.

Blacklist뿐만 아니라 Bigetron Alpha라는 MPL ID Runner Up과 그룹 C의 참가자를 완성하는 Impunity 팀도 있습니다.

그룹 D

마지막으로 Vicigers에는 EVOS SG, Execration 및 Nightmare Esports가 차지하는 그룹 D가 있습니다. 그룹 D에서 EVOS SG와 Execration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두 개의 강력한 후보 분대입니다.

Vicigers 친구를 알아야 합니다. Nightmare Esports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매우 힘든 팀입니다.

수십~수백 팀이 참가한 다른 팀을 꺾고 통과한 4개 팀 중 1위에 오르는 데 성공했다.                                   

Vicigers에 따르면 이번 주말 MSC 2021 경기 일정을 놓칠 수 없는 가장 핫한 그룹은?

이번 MDL 시즌 ID 시즌 4의 일정에 대한 정보로는 추후 진행되는 프렌즈와 이번 라운드에서도 상하 대진표 방식을 사용할 예정이며, 경기는 대진표 방식을 사용할 것으로 전해졌다. BO3 또는 Best of 3 형식.

Play In MDL 시즌 4 일정 안내

친구 여러분, 경쟁하는 5개 팀 중 이번에 MDL ID 시즌 4 정규 라운드에 진출할 최고의 팀은 2개뿐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전에 알려드린 대로 XCN West Bandits는 패자조 결승전에서 즉시 대기할 것입니다. 그 당시 그들의 팀은 이미 MDL 시즌 3에 참가했기 때문입니다.

Play In MDL 시즌 4 프렌즈의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1년 7월 17일 토요일
상단 브라켓 1
Spartan Saints 대 PABZ Esports
12:00 WIB

상단 브라켓 2
모프 팀 대 OPI Esports
14:15 WIB

하단 브래킷 1
패자 UB 1 대 패자 UB 2
16:50 WIB

2021년 7월 18일 일요일
어퍼 브래킷 3(최종 어퍼)
우승자 UB 1 대 우승자 UB 2
12:00 WIB

하단 브라켓 2
승자 LB 1 대 패자 UB 3
14:15 WIB

패자조 결승
XCN West Bandits 대 우승자 LB 2
16:50 WIB

Vicigers는 어떻습니까? 7월 17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플레이인 라운드는 이번 MDL 시즌 4 경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2021년 18월 MDL ID 시즌 4 정규 라운드 진출자는 누구?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