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Roblox를 발명했습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로 블록 스 이 게임을 처음 접하거나 오랫동안 플레이한 분들에게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Roblox는 최근 몇 년 동안 경이로운 게임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누가 Roblox를 만들었나요? DynaBlocks(Roblox의 베타 버전)는 David Baszucki와 고 Erik Cassel이 2004년에 출시했습니다. 2005년 정식 명칭을 로블록스로 변경하고 2006년 9월 1일 최종 버전을 출시했다.

Roblox Corporation은 다른 게임 제작 회사와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겸손하게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들이 정기적으로 플랫폼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에 따라 이 게임은 다른 게임 개발자들 사이에서 초거대입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Lua 코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빌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개념은 커뮤니티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회사가 지금까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된 소프트웨어는 매우 어린이 친화적입니다. 이와 같이 메타버스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어린 아이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창립자들의 노력과 초기 투쟁이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했으며 현재는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누가 Roblox를 발명했습니까?

Roblox를 만든 사람
바스주키는 사람이다 Roblox 게임 만들기. 출처: 포벨라

Roblox는 어린이, 특히 18세 미만의 청소년에게 인기 있는 Android 및 iOS용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무료 온라인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을 디자인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서 창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여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Roblox를 만든 사람은 Baszucki입니다. Baszucki는 1985년에 Stanford University에서 전기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General Motors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자동차 엔진을 작동시키는 소프트웨어 작업을 했습니다.

그의 경력 초기 단계에서 David Baszucki는 그의 형제 Greg와 함께 지금은 없어진 Knowledge Revolution을 설립했습니다. 그때 그는 물리 기반 시뮬레이터인 Physics Interactive를 개발했습니다. 시뮬레이터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MSC Software는 몇 년 후 Knowledge Revolution을 $19백만에 인수했습니다. David는 MSC Software의 부사장 겸 총책임자로 임명되었으며 데스크톱 시뮬레이션 사업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년 후 그는 Erik Cassel과 함께 Roblox Corporation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MSC Software 직원이 곧 두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Rocket Arena는 Roblox가 아직 베타 버전이었던 2006년 1월 26일에 출시된 Roblox Mod Apk로 만든 첫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격투 스타일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대규모 경기장에서 결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Rocket Arena는 Roblox 창립자 Dave Baszucki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Roblox 계정에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Roblox의 일부 기능을 테스트하고 누구나 자신만의 게임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Rocket Arena는 평생 동안 19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Roblox 스토리를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으며 더 이상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거의 10년 동안 인기를 끌었지만 Rocket Arena는 2015년부터 성능 문제를 겪기 시작했습니다. Roblox Mod Apk에는 이전 게임을 지원하기 위한 많은 업데이트와 기술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용 가짜 ID, 여기에 위험과 위험이 있습니다!

Roblox의 유명한 게임

Roblox 게임은 매우 창의적인 게임입니다. 사실, 제작자들은 이 게임의 개발에 많은 창의력을 쏟아 부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이 Minecraft 및 Dreams와 같은 많은 예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챔피언 중 하나로 간주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 격투 시뮬레이터 

애니메이션 전사 Roblox 코드
애니메이션 격투 시뮬레이터. 출처: VCGamers.

첫 추천 로블록스 게임 이름 애니메이션 격투 시뮬레이터. 사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많이 등장하는 전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우즈마키 나루토, 몽키 D. 루피, 카네키 켄, 토도로키 쇼토의 싸움에서. 이 게임은 또한 게임을 하는 동안 애니메이션 트레이닝 아크를 하는 것과 같이 지칠 때까지 끝없는 일을 하게 만들 것입니다. 독특하게 각 플레이어는 다른 애니메이션 노래를 동반합니다.

지옥의 탑 

로블록스 코드
지옥의 탑. 출처: VCGamers.

최신 로블록스 게임의 소개는 지옥의 탑 높은 건물 위에 게임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중력의 법칙을 무시하고 플레이어가 지붕으로 달려가도록 강요하는 많은 물체가 있습니다. 

지옥의 탑 자체에는 체크포인트가 없으므로 플레이어가 실패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 roblox 게임이 왜 무거운 장애물이 있는 지옥의 탑이라고 불리는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Roblox를 만든 사람은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된 Baszucki라는 사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2022 Game Awards 수상자, Elden Ring이 GOTY를 수상합니다!

Robux를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