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ng Mobile Legends 영웅 기술에 대해 알아보기

2020년 중반 Mobile Legends 게임 퍼블리셔는 Chong이라는 최신 영웅을 출시하고 Advance Server에 배치했습니다. 그 이전에는 포폴과 쿠파도 출시되었으나 오리지널 서버에 배치되었다. 히어로 총 모바일 레전드 드래곤으로 환생할 수 있습니다. 즉, 오리지널 서버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두 명의 영웅이 어드밴스드 서버에 배치되었으며, 두 번째 영웅은 Luo Yi입니다.
Hero Chong은 적에게 타격을 가할 때 피해와 CC를 가하는 거대한 비행 용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Hero Chong Mobile Legends는 상대를 공격하는 데 의존할 수 있는 4가지 주요 기술을 제공합니다. Chong은 특수 충전 또는 손상을 가진 전투기 유형의 영웅입니다. 통계 데이터의 경우 다른 Mobile Legends 영웅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 영웅은 상당한 내구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가해지는 피해를 견딜 수 있도록 그가 하는 공격이 크다.
Mobile Legends의 Hero Chong은 영웅 X.Borg, Uranus 및 Thamuz와 같은 오프 플래너로 위치했을 때 옳습니다. 게다가 총의 영웅은 파이터나 오프플레이너의 위치에 있을 때 효과적인 능력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Hero Chong은 대부분의 전투기 유형 영웅과 비교할 때 독특합니다. Chong은 4개의 액티브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Hero Chong Mobile Legends 스킬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주의 손길
소유하고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따라서 Chong의 영웅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그는 즉시 스택, 즉 Sha Essence를 보상합니다. 최대 6중첩에 도달하면 적이 소진될 때까지 0.8초마다 자동으로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택은 상대방이 받으면 하나씩 사라집니다.
Chong의 패시브 스킬로 인한 피해. 이 Cursing Touch 패시브 스킬은 꽤 훌륭합니다. Chong은 Essence 샤 스택을 사용하여 적이 죽을 때 나오는 HP의 25%에 해당하는 HP 재생을 즉시 얻습니다. 그 외에도 Chong의 영웅은 즉시 이동 속도가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영웅 종 모바일 전설
드래곤테일
견고한 패시브 스킬 외에도 Mobile Legends의 영웅 Chong은 상당히 성가신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액티브 스킬은 즉시
총이 무기로 입었던 로브를 변경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스킬을 발동하면 총이 즉시 회전하고 주변에 서 있는 적들은 자동으로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하지만 스킬 중간에 있는 상대는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그래서 드래곤 테일 스킬을 사용했을 때 충분히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상대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서게 됩니다.
SoulGrip
Chong Mobile Legends 영웅은 패시브 스킬로 인한 높은 HP 재생 외에도 군중 제어의 위대함을 제공합니다. 이 두 번째 스킬은 아틀라스가 가지고 있는 궁극기 같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느끼는 적은 즉시 링크 오라를 경험합니다. 얼마 후
초, 링크에 맞은 적은 자동으로 총의 영웅에게 유인되어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은 느린 효과를 경험할 것입니다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격렬한 다이브
그래서 이 스킬로 총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은 커버리지 스킬에서 적이 있는 곳으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지점으로 점프하게 됩니다.
즉시 물리적 공격을 느낍니다. 또한 적도 1초 동안 넉업 효과를 받습니다. 이 스킬 덕분에 총의 영웅은 이 스킬을 사용하는 꽤 좋은 이니시에이터 스킬을 가진 파이터 타입입니다.
블랙 드래곤폼
이 한 가지 기술로 Chong의 영웅은 어둠에 뒤덮인 거대한 용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카이도와 비슷합니다. Chong은 5초 동안 해당 모드를 유지합니다. Hero Chong도 CC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드래곤의 공격을 받은 적은 물리적 손상 효과와 미니 기절을 경험합니다. Hero Chong Mobile Legends는 벽이든 기지이든 지형에 관심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드래곤 모드를 종료하려면 이 스킬을 다시 탭하지만 이 모드를 종료하는 데 5초를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후 Chong의 영웅은 반용 인간 형태로 전환되고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해당 형태로 화신하면 스킬 2와 3이 데미지와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이 Black Dragon Form 스킬은 전쟁을 시작하거나 달리 도망치고 싶을 때 꽤 좋습니다.
Hero Chong Mobile Legends는 상당히 OP입니다. 이 영웅은 큰 HP 재생, DPS, CC 스킬 가득,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영웅은 현재 가장 강력한 오프라이너인 우라누스와 타무즈 영웅의 위치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Hero Chong Mobile Legends가 마침내 원래 서버에 배치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