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시겠습니까? 이 앱에서 구매하세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합법

암호화폐 구매 어디? 이 질문은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는 신규 투자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이러한 암호화 자산은 암호화 자산 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됩니다. 

인도네시아에는 암호화폐 구매 거래소 또는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등록된 사용자가 530만 명에 달하는 인도네시아의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 시스템인 Indodax입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 자산 구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살펴보세요. 이 기사에서는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곳과 합법적인 비트코인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어디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시겠습니까?

Bitcoin을 구입하는 방법에도 지갑 또는 소위 비트코인 지갑. 가방은 나중에 쇼핑백이 될 것입니다.

지갑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지갑도 돈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비트 코인의 경우 지갑이 가상이라는 것입니다.

업비트

암호화폐 구입처
업비트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암호화폐 투자 초보자에게 권장되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이 애플리케이션은 PT Upbit Exchange Indonesia의 Bappebti에 등록되었습니다.

업비트는 세계적 수준의 블록체인 기술, 규제 전문성 및 운영 지식을 갖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거래 플랫폼입니다. 

트리브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Triv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트리브 24시간 쉬지 않고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5년 이후 최대 규모의 교환 도구입니다. Triv 애플리케이션의 판매 가격(유통) 차이는 시장에서 가장 낮은 것 중 하나이며 루피아로 즉시 적시에 인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테이킹 코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Triv 스테이킹을 즐겨보세요. 또한 고객은 Bitcoin, Shiba Inu, BNB, Paypal, Total Money, USDT, Ethereum 및 기타 디지털 자산과 함께 Tri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닥스 

Indodax 계정을 만드는 방법
Indodax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차선책은 Indodax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브로커 중 하나는 빠른 액세스, 제한 주문 및 주문 중지와 같은 세 가지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인 암호화 자산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Indodax는 52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입니다. Bitcoin, Ethereum, Ripple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의 자산과 같이 Indodax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의 유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5개, 트레이더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최고의 암호화 스테이킹 플랫폼
Pintu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Crypto Pintu 애플리케이션은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바이낸스 코인 등에서 선택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Pintu가 제공하는 이점은 작업 없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Bitcoin 또는 Rp에서 시작하는 기타 자산의 일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1,000만.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비트코인 지갑 5개, 보안 자산!

여전히 암호화폐 구매처를 묻는다면? 위에서 언급한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합법적이며 BAPPEBTI가 직접 감독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