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VC 마켓에서 Steam 지갑을 구매하세요! 자동 보너스 6,000 받기

Steam 지갑 플래시 세일

VCGamers는 2022년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Steam Wallet Summer Flash Sale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다음에서 Steam Wallet을 구매한 사람은 귀하입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즉시 추가 Rp.6,000를 받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VC마켓에서 쇼핑하시는 분들의 수익을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당신은 가격을 얻을 것이다 저렴한 스팀 지갑 지갑으로 직접 전송될 잔액을 추가합니다.

Steam 지갑의 잔액으로 Steam Store에서 게임이나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흥미로운 게임이 있습니다 증기. 다양한 게임 장르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team 상점의 게임 장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액션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도시 및 정착 게임, 퍼즐 게임, 분위기 있는 게임, 서바이벌 게임, 무료 게임, 오픈 월드 게임, 롤플레잉 게임. 그 외에도 있습니다. 비주얼 노벨, 공포 게임, 격투 게임, 협동 게임 ~까지 공상 과학 게임.

그럼 거기 전략 게임, 스포츠 게임, 판타지 게임, 이야기가 풍부한 게임 그리고 레이싱 게임.

Steam Wallet을 구매한 후 구매하기만 하면 Steam에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Steam Wallet 잔액을 충전하고 VC Market에서 직접 추가로 받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Diamonds Papaya Live 및 Uplive at VCGamers, 많은 프로모션!

SteamWallet이 무엇인가요?

증기
증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Steam Wallet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안하신 분들은 같이 리뷰할 예정이니 안심하세요.

따라서 Steam Wallet은 돈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Steam 계정의 디지털 지갑입니다.

Steam Wallet의 돈으로 Steam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곳에서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 VC 시장.

또한 읽으십시오: VC 시장에서 신디케이트 골드 충전을 서두르세요, 더 많은 수익을 얻으세요!

Steam 지갑 여름 플래시 세일

Steam 지갑 플래시 세일
Steam 지갑 플래시 세일

VCGamers의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확실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지금 구매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VC 마켓에서 Steam Wallet 잔액을 충전하고 사용 가능한 추가 잔액을 받으세요!

다음은 조건입니다.

  • Steam Wallet Flash Sale 이벤트는 2022년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 VC Market의 최소 충전 Steam 지갑은 IDR 120,000입니다.
  • Rp.120,000 Steam Wallet을 구매할 때마다 VCGamers에서 Rp.6,000를 추가로 받습니다(여러 배수 적용).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VC Market에서 쇼핑하세요. 최대 100% ShopeePay 캐쉬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VC 마켓에서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스팀월렛
VC 시장

Steam Wallet 구매 방법 VC 시장 아주 쉽게.

당신은 그것을하는 데 짧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Steam 지갑 구매를 위해 취해야 할 단계는 몇 가지뿐입니다.

VC Market에서 Steam Wallet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값이 싼! DANA 거래 할인 50%에서 VCGamers 바우처 구매

이 단계를 수행하면 IDR 120,000의 Steam 지갑을 구매한 경우 IDR 6,000을 추가로 받게 됩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지금 바로 Steam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계속 선택하고 구매하고 플레이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