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hur에서 플레이하기에 가장 적합한 7가지 게임

사후르 게임

새벽에 잠을 못자시는 분들은 놀아도 나쁠건 없겠죠? 계략 물론 라마단이나 이슬람 테마가 있습니다.

라마단의 달은 특히 제철 사람들에게 가장 기다려지는 달이며 인도네시아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축복받은 달에는 당연히 단식을 해야 하며 그 전에 사후르를 먼저 먹어야 합니다.

사후르를 먹는 시간은 아직 이른 아침이어서 사후르를 먹는 시간이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졸립니다. 졸음을 없애기 위해 놀아도 나쁠 건 없어 계략.

놀다 계략 사후르를 먹기 전과 먹은 후에 시간을 채울 수 있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계략 당신이 연주하는 것은 물론 라마단의 주제와 더 잘 맞기 때문에 더 적합하고 당신의 지식에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글쎄, 우리는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계략 새벽에 놀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quare Enix가 개발한 새로운 전술 RPG 게임, Triangle Strategy

Sahur의 게임 추천

라마단인데도 물론 놀 수 있어요 계략 무엇이든, 그러나 더 운이 좋고 상황에 맞추기 위해 놀려고 노력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계략 라마단.

많은 유형이 있습니다 계략 Google Play와 같은 앱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이 거룩한 달 테마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계략 어느 것, 진정해, 몇 개만 보면 돼 계략 다음 새벽에.

해피 사후르

사후르 게임
해피 사후르

계략 새벽 시간을 채우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Gebyar Sahur입니다. 계략 국산. 계략 이것은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Google Play와 같은 앱 스토어에 있습니다.

Gebyar Sahur는 물론 디지털 방식으로 잠자는 사람들을 깨우는 사후르 퍼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와 동일하며 나중에 사후르를 위해 사람들을 깨우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 있는 도구 중 일부는 계략 이들은 항아리, 갤런, 병, 양동이, 냄비 및 수도꼭지입니다.

그 외에도 혼자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면 친구나 친척과 함께 Gebyar Sahur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함께 플레이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실제 사후르 퍼레이드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8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온라인 좀비 게임

라마단 게임: 사탄과 싸워라

플레이할 수 있는 다음 라마단 테마 게임은 역시 현지에서 제작된 Game Ramadan: Fight Satan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악마를 퇴치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즉시 짐작할 수 있습니다. 와 함께 장르 횡스크롤, 당신은 실제로 구타하여 악마와 싸우고 근절 할 것입니다.

게다가 게임 플레이 충분히 쉽고, 계략 이것은 확실히 새벽에 당신의 시간을 동반하기에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재생하려면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상 무슬림 생활: 라마단 무바라크

사후르 게임
사후르 게임

다음 거기 계략 꽤 흥미로운 새벽에, 즉 가상 무슬림 생활: 라마단 무바라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계략 여기에서 라마단 달의 일과를 실생활과 거의 동일하게 수행하게 됩니다.

~ 안에 계략 이제 각 레벨에서 수행해야 하는 몇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서로 돕거나 자선을 베푸는 것과 같은 선행을 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가족과 함께 이프타르를 먹거나 사후르를 먹는 등의 가상 체험도 할 수 있다.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가장 흥미로운 오프라인 게임 13선

이슬람 스마트

계략 이것은 또한 새벽에 자유 시간을 채우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이슬람 정보국은 계략 시도해야 할 다음 라마단 테마.

밥을 먹고 바로 잠자리에 드는 대신, 놀면서 이슬람 지식에 대한 두뇌를 날카롭게 해보세요. 계략 쏠라이트키즈. 확실히 새로운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이슬람 주제에 대한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Try Out 및 토론이 있는 Madrasa 시험 기능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침을 먹으면서 두뇌를 단련할 수 있습니다.

라마단 스트리트 런

사후르 게임
사후르 게임

계략 예를 들어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라마단 스트리트 런이라는 이름으로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졸리면 놀면서 계략 이것은 다시 신선해질 수 있습니다. 계략 그것을 할 때 그것은 꽤 도전적입니다.

이 라마단 거리 달리기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일종의 끝없는 주자 존재하는 모든 장애물을 피하면서 도로에서 달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음식과 코인을 모아 가장 높은 러닝 스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Steam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쉬운 단계입니다.

모두를 위한 라마단 퀴즈

계략 라마단 퀴즈 포 올(Ramadan Quiz for All)도 이슬람 교육 게임이기 때문에 다음 사후르 동안에는 이슬람 퀴즈와 거의 유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 20개 질문 중 약 200개 질문에 답하게 됩니다. 단계 정답을 선택하기에 충분합니다.

모든 단계 10개의 질문이 있고 여러분은 단계 성공하면 다음으로 모든 답을 올바르게 제공합니다. 반대로, 1개의 질문에 오답을 입력하면 단계 어느 쪽이든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라마단 특별 퀴즈

계략 새벽에 마지막으로 시도할 수 있는 것은 라마단 특별 퀴즈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동일 계략 이전 두뇌 티저는 이 신성한 달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따라서 라마단 달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라마단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기 위해 가장 쉬운 레벨부터 가장 어려운 레벨까지 다양한 레벨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