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1.6.82에서 유출된 개조된 Hero Leomord

표범

Leomord는 Hero Revamp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MLBB 1.6.82 2022에서 개선된 Hero Leomord 누출을 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는 훌륭하고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많이 출시했으며 지금 확인해야 합니다. 물론 Leomord의 존재와 함께 모바일 레전드 (ML) Revamp Hero Leaks, Hero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이 드랍에서 그는 아름답게 보이는 개조된 영웅 레오모드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Advanced Server의 지난 몇 가지 패치 업데이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조정과 함께 Revamped Hero Vexana를 도입했습니다.

현재 패치 업데이트가 시작되면서 문튼 게임은 이제 Faramis, Vexana 등을 포함한 다른 영웅 조정과 함께 개선된 Hero Leomord 버전을 도입했습니다.

이와 함께 일부 Battlefield 조정 및 시스템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의 업데이트 패치 1.6.82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그가 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혁신적인 영웅이 된다면 좋은 변화가 될 것이다. 물론 이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변경 사항을 통해 영웅 사용자가 이러한 새로운 개편 중 하나를 얻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2022년 Mobile Legends에는 Revamp Hero List도 있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매우 중요하고 많은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개편의 등장으로 스킬과 영웅의 외형이 이전보다 좋아질 가능성이 변경됩니다.

특히 Leomord Mobile Legends Revamp Hero Leak의 경우 정말 좋은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Leomord는 많은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 영웅이 어떤 모습일지 확인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1.6.82 패치에서 개선된 Hero Leomord

개편된 영웅 레오모드
MLBB

그는 말과 싸우는 능력으로 유명한 영웅 파이터 중 한 명입니다. 사령관이자 동료로서 벡사나 육군, 그는 외모와 기술을 변경하는 Revamp Leak를 얻었습니다.

물론 여전히 Leak이기 때문에 2022년 중반에만 볼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이제 초보자를 위한 변경 사항이며 Leomord가 Vexana의 매우 강력한 죽음 특공대임을 보여줍니다.

그와 바비엘은 새로운 모습으로 전장에 돌아왔다. 그와 Barbiel의 스킬 애니메이션은 영웅의 기사도적인 태도를 강조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영웅의 특수 효과는 개발자에 의해 재설계되었습니다. 기사와 그의 말인 바비엘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장에서 가장 눈부신 한 쌍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합니다

최신 디자인

개편된 영웅 레오모드
MLBB

여기에서 외형의 변화가 있습니다. 실제로는 갑옷의 색상이며 약간 검정색에서 흰색으로 약간 더 밝습니다. 그러자 블레이드의 스타일이 이전의 블랙 아우라에서 새로운 힘을 가진 현재의 실버 화이트로 살짝 바뀌었다.

머리를 부분적으로 가린 머리카락도 얼굴 한가운데 가라앉고 있었다. 말은 Vexana의 힘에서 푸른 빛을 발하는 더 밝은 색상을 가지고 있지만 유사한 모델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Vexana가 그것을 만들었다고 말하는 Faramis Mobile Legends의 놀라운 사실을 볼 때 Leomord가 Vexana 요소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항상 Vexana를 따르는 죽음의 기사로서 그는 분명히 몇 가지 과감한 변경을 해야 했습니다.

레오모드가 받는 스킬이 변경됩니다. 말을 탈 수 있는 얼티밋 어택을 포함해 이 말을 방해하지 않는 플레이어가 많다.

추정에 따르면 Revamp Leomord Ultimate를 사용하면 사용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보고 있는 새로운 Revamp처럼 보이기 때문에 여전히 예측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Hero Leomord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아마도 나중에 경쟁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개편으로 인해 나중에 Leomord를 사용하면 쉽게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Leaked Hero Leomord Mobile Legends Revamp를 알고 나면 이 영웅이 현재 Revamp와 함께 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Leomord의 Revamp 능력은 우리가 강한 적을 상대하기 더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stes Mobile Legends Hero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그는 모든 형태의 언데드 기사를 묘사했기 때문에 더 이상 큰 변화를 겪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최신 META MLBB와 호환되지 않는 더 많은 변형 기술이 필요합니다.

레오모드의 휴먼 모드 스킬은 다른 전사들에 의해 쉽게 회피되기 때문에 적의 공격으로부터 EXP 레인을 방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는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Barbiel에 크게 의존합니다.

불행히도 Barbiel은 잠깐만 나타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깁니다. 개편된 영웅 레오모드는 EXP 레인 영웅의 선택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 것입니다.

Moonton이 힘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Jungler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가 업데이트를 받았다면 2022년은 새벽의 땅에서 언데드가 각성하는 해가 될 것이다. Vexana와 Faramis 변환 프로세스가 거의 완료되었으며 공식 서버에 출시되기까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입니다. SAVAGE를 받으세요!

Squad Name Mobile Legends라는 이름이 있으므로 당연히 이 이름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이 이름 덕분에 선수단의 힘의 상징이기도 함을 플레이어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