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Magic Cube를 얻는 방법, Gas Up!

매직 큐브를 얻는 방법

Magic Cube FF는 물론 특히 무료로 획득해야 하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글쎄,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가스 형제!

Garena는 플레이어가 수집할 수 있는 추가 상품을 공식적으로 유출했습니다. 프리파이어 MAX는 곧 인도네시아 서버에 출시됩니다. 쉬운 임무를 완수하는 대가로 무료 Magic Cube FF와 함께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agic Cube FF는 플레이어가 매장의 교환 섹션에서 원하는 의상 중 하나를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매우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결과적으로 게이머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사용자를 위해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큐브 조각 또는 이러한 항목을 무료로 제공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이벤트에서 이러한 파편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2022년 5월 25일 경기 후 드롭으로 큐브 조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최대 100개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지만 게임당 정확한 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100x 큐브 조각을 매직 큐브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최근 청중을 유인하고 더 나은 버전의 배틀 로얄 게임으로 전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몇 가지 MAX 독점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최신이 지금까지 사용 가능한 최고입니다. 예를 들어, Magic Cube FF를 사용하면 게이머는 매장에서 원하는 항목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매직 큐브 FF 무료

 매직큐브FF
FF

Magic Cube FF는 Free Fire MAX에서 티저된 개발자 선물 중 하나입니다. 게이머는 2022년 5월 25일 예정된 업데이트 이후 정해진 기간 동안 배틀 로얄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이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또한 개발자는 이 이벤트에 필요한 시간을 단 15분으로 설정하여 초보 사용자도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5월 25일~26일 사이에 플레이 시간 요건을 충족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렬히 환영하는 선수들 Free Fire의 새로운 이벤트 그것과 함께 제공되는 많은 공짜 때문에. 이미 게시된 캘린더를 통해 사용자는 앞으로 더 흥미로운 무료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매직 큐브 조각 드롭'은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벤트다. 최근 Garena는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조각의 수를 공개했습니다.

사용자가 지정된 날짜에 주어진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아래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Magic Cube FF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을 열고 이벤트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무료 Magic Cube FF 청구 탭을 선택하고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상점의 교환 섹션에서 원하는 옷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그러한 기회를 거의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면 안 됩니다.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Magic Cube가 계정에 적립됩니다. Magic Cube 번들 중 하나를 얻기 위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개발자들이 Magic Cube FF 스토어의 일부로 추가 보상을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게이머에게 다양한 의류 선택권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료 Magic Cube를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플레이어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활용해야 하는 기회입니다. 이 경우 Cube Fragment는 애프터매치 드롭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필요한 게임을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직 큐브를 여는 또 다른 방법 

 매직큐브FF
FF

앞서 언급했듯이 이 게임은 사용자가 수집해야 합니다. 매직 큐브 의류 세트. 최대 100개의 큐브 조각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아래 제공된 방법을 사용하여 Free Fire에서 큐브 조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Diamond Royale에는 수많은 수집품이 있으며 대부분은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육면체 파편과 마법의 큐브는 언제라도 손에 넣을 수 있는 아이템이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아이템을 받을 때까지 Diamond Royale을 계속 플레이해야 합니다.

Diamond Royale은 큐브 조각을 일찍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큐브 조각을 얻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모드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 FF Max 모드에서 가장 유용한 6가지 유틸리티 아이템

빛 바랜 바퀴

빛 바랜 바퀴는 큐브 조각을 획득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Diamond Royale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Diamond Royale과 달리 Faded Wheel의 각 스핀은 비용이 다릅니다. 하지만 상금 풀의 아이템 수가 적기 때문에 조기에 큐브 조각을 더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

앞의 두 가지 방법과 달리 엘리트 패스는 큐브 조각과 매직 큐브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월간 엘리트 패스를 구매하고 일일 임무를 완수하고 보상을 청구하여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교환 후 새로 획득한 매직큐브 번들을 금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Guardian FF 번들을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대신 매직 큐브를 사용하여 캐릭터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매직 큐브(또는 최소 100개의 큐브 조각)를 조달하는 데 집중하여 Free Fire 랜섬 섹션에서 의류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잉카 라하유 프라티위

    매우 훌륭하고 이 링크는 매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