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앱 마케팅 전략 4가지, 이렇게 하세요!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은 오늘날의 현대 시장에서 뜨겁고 경쟁적인 전쟁터처럼 느껴지는 마케팅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의 많은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든 개발자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많은 모드 신청 사용자가 확실히 최고만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사람이라면 사람들이 사용하도록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혼동하지 마세요.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앱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앱 마케팅 전략 목록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은 이제 흔한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 중 일부를 따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와 협업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출처: Pexels.com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사용자라면 이 앱을 홍보하는 유명한 사람들을 자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과 협력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앱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을 잠재 고객이 있는 앱 틈새 시장과 관련된 인플루언서를 조사하고 찾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다음을 통해 앱을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또는 앱을 설명하는 기사 링크를 게시하세요. 

이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은 신생 기업에서 자신이 만든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받기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애플리케이션 검토. 출처: Pexels.com

설문조사를 사용하여 기준을 높이고 사람들이 앱을 다운로드하도록 장려하세요. 새로운 앱을 다운로드하려는 앱 사용자의 관점에서 리뷰가 좋은 앱을 다운로드하고 별 3~4개를 받아야 합니다. 

리뷰가 좋을수록 기기에서 "설치"를 클릭하는 것을 꺼리는 사용자가 줄어듭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응답을 받지 못하는 경우. 앱이 별점 1개만 받은 경우 사용자는 생각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거나 앱 다운로드를 주저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별 5개 등급을 받은 애플리케이션에는 차이가 있으며, 이는 사용자의 다운로드 결정에 더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매력적인 사실은 평점이 낮고 부정적인 리뷰가 적다면 아무도 앱을 다운로드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앱 사용자에게 알리고 앱을 사용할 때 리뷰와 평가를 요청하십시오.

VCGamers 뉴스에 광고하기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
응용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 웹을 사용합니다. 출처: Pexels.com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웹사이트에 광고하는 것입니다. VCGamers 뉴스.

보다 구체적인 독자 세분화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을 보다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뉴스에 광고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홍보 자료만 보내면 VCGamers 뉴스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또는 advertorial 형태로 광고를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되는 제품과 제공되는 혜택을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에 권장되는 5가지 최신 HP Tracker 애플리케이션

제휴 프로그램 만들기

마케팅 일러스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으로 가입하십시오. 출처: Pexels.com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또 다른 효과적인 앱 마케팅 전략입니다.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는 것처럼 제휴 프로그램은 앱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파트너 또는 외부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그 대가로 각 인센티브 설치에 대해 인센티브 또는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이 전략은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많은 회사에서 이를 가장 탁월하고 강력한 앱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사용자를 위해 첫 번째 사용자에게 추천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약간의 수수료를 주면 앱 사용자는 매일 증가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고, 성공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할 수 있도록 구현할 수 있는 네 가지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략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Luan Luan의 완전한 바이오데이터!

저렴한 게임의 충전 문제는 그대로 두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