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안드로이드를 위한 가장 신나는 게임

Play 스토어는 재미있는 슈팅 게임을 많이 제공하지만 가장 흥미로운 Android용 FPS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게임은 몇 개에 불과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슈팅 게임 또는 FPS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이 기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있습니까?

또한 읽기: 닉네임 게임 Free Fire(FF)에서 Apple Iphone 로고를 사용하는 방법

가장 흥미로운 Android FPS 게임 목록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Android Apex Mobile을 위한 가장 신나는 게임
Apex 레전드 모바일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Apex Legends Mobile은 유명한 배틀 로얄 게임인 Apex Legends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 캐릭터는 맡은 역할에 따라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캐릭터를 다양한 무기와 함께 사용하게 됩니다. SMG, 어썰트 라이플, 스나이퍼부터 근거리 적에게 매우 효과적인 샷건까지. 뿐만 아니라, 매우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와 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배틀 로얄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를 제공하므로 항상 적을 경계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FPS 또는 TPS와 같은 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각색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기에 최적입니다. 안드로이드. UI 표시 및 사용 가능한 컨트롤은 플레이어가 장시간 플레이할 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6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지점, 무엇이든?

콜 오브 듀티: 모바일

Call of Duty Mobile의 게임플레이
Call of Duty Mobile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Call of Duty 또는 COD Mobile은 TiMi Studio Group에서 개발하고 Activision에서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무료 슈팅 게임입니다.

FPS 게임 팬들은 Call of Duty 프랜차이즈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전에 Call of Duty 시리즈는 PC, PlayStation 및 Xbox를 통해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Android 스마트폰과 아이폰 OS.

CoD Mobile은 2019년 출시 이후 1년 동안 2억 7천만 다운로드와 함께 US$4억 8천만 이상을 생성했습니다. 이로 인해 Android용 가장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되었으며 The Game Awards 2019에서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물론 CoD Mobile에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무기, 기능 및 영역이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이 게임은 New Vision City라는 새로운 영역과 Switchblade X9라는 SMG 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모바일 FPP 게임 플레이
PUBG 모바일 게임 플레이. 출처: 핀터레스트

PUBG Mobile도 게임에 적응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PC 같은 제목으로. 이 배틀 로얄 게임에는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이 있으므로 빨리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이벤트 뒤에는 고유한 고유성을 가진 많은 게임 플레이 모드와 맵이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사녹 맵은 다른 맵보다 작은 맵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게임은 분대 또는 듀오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Android용으로 매우 재미있습니다. 제공되는 기능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컨트롤, 트레이닝 모드, 친구들과의 음성 채팅 등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PUBG 모바일 자이로스코프 설정, 자동 치킨 디너!

가장 신나는 안드로이드 게임: Free Fire

Android Free Fire를 위한 가장 신나는 게임
무료 화재 문자. 출처: 사눅

Free Fire는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흥미롭고 가장 인기 있는 슈팅 게임입니다. 각 배틀 로얄 모드 게임은 약 10분 동안 진행됩니다. 이 모드는 50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섬에 플레이어로 배치됩니다.

배틀 로얄 경기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무기와 전리품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죽임으로써 생존을 시도합니다.

낙하산으로 착륙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생존을 위해 해당 구역을 따라가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맵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맵 전체에 흩어져 있는 차량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배틀로얄 모드뿐만 아니라 클래시 스쿼드라는 모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4v4 게임으로 재정 관리, 무기 구입, 물론 적과의 싸움이 필요합니다.

프리파이어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있으며 현재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Free Fire는 Android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하이퍼프론트

Android Hyper Front를 위한 가장 흥미로운 게임
하이퍼프론트 게임플레이. 출처: 모바일 게이머

Hyper Front는 상당히 경쟁적인 FPS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무기와 미래적인 설정으로 가득 찬 미래의 공상 과학 세계에 설정됩니다.

이 게임에는 PC나 PlayStation, Xbox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주로 플레이하는 FPS 게임과 같은 5v5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기술 덕분에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5v5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서로 다른 기술을 가진 이러한 캐릭터를 활용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기술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고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멀티플레이어인 Android용 가장 흥미로운 FPS 게임에 대한 토론입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충전과 같은 다양한 충전 게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파이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