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에서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방법

TikTok 비디오 포스트 일정

TikTok의 마케팅 제품은 이제 특히 2023년에 매우 쉽게 느껴집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주요 이점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여율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대상 청중과 연결하는 것은 TikTok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려고 할 때 기업이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입니다.

경험 많은 TikTok 마케터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브랜드가 대상 고객을 식별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ktok Sound를 Mp3 형식으로 WA에 다운로드하는 방법 

TikTok에서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방법

TikTok에서 타겟 청중을 식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아무것? 보자!

타겟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보십시오

틱톡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시간을내어 먼저 대상이 누구인지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TikTok을 탐색하기 전에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대상 고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에 대한 유기적 트래픽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귀하의 역할은 먼저 판매할 제품이나 서비스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누가 가장 적합한 고객인지 결정하시겠습니까? 연령, 소득, 위치, 직업, 교육 수준, 취미 및 성별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ktok 계산기에서 소득을 계산하는 방법

TikTok에서 광고 만들기

Tik의 톡

TikTok의 좋은 점은 주변 사람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청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를 만드는 것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사람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TikTok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모른다면 TikTok 상단 광고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광고를 만들면 가시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귀하의 게시물에 반응한 사람, 구매한 사람, DM을 보낸 사람, 관심사 등을 확인하기 위해 분석을 확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방법으로 TikTok 노래를 다운로드하세요!

관련 해시태그 살펴보기

해시태그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마케팅 기법입니다.

~ 안에 Tik의 톡, 사용자는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관심 있는 대화를 찾고, 그룹에 가입하고, 좋아하는 콘텐츠를 찾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특정 키워드를 더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의 브랜드와 관련된 것들. 

시간을 내어 사람들이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무엇이 유행하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방법으로 TikTok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하세요!

경쟁사 보기

WA에 Tiktok 소리 다운로드

모든 마케팅은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시작하는 경우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도록 유도합니다. 

목표는 그들이 하는 일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찾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대상 청중은 경쟁사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그들의 프로필과 게시물을 확인하면 그들의 질문, 어떤 콘텐츠를 좋아하는지,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당 청중에게 적합하지 않은 게시물도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ssTik을 사용하여 TikTok MP3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콘텐츠 패키징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프로세스는 변덕스럽게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이 아닙니다.

수행한 후에도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계속 평가해야 합니다. 

그리고 잊지 마세요! 특히 댓글 섹션에서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십시오.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naptik을 사용하여 워터마크 없이 TikTok FF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팔로우 정보 기술 및 가제트 VCGamers 뉴스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