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 로고와 별명

인도네시아 e스포츠 로고

모든 로고 e스포츠 인도네시아는 확실히 그 자체의 의미가 있습니다. 사실 보통 로고는 그것을 사용하는 e스포츠 팀의 닉네임이다.

그 외에도 e스포츠 팀 로고는 팀의 아이덴티티이기도 합니다. 지금, 그 아이덴티티는 e스포츠 팀의 꿈과 열망을 나타내야 합니다.

이번에는 인도네시아에 있는 여러 e스포츠 팀의 로고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자, 다음 설명을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인도네시아 ML 프로 선수 연봉, UMR 초과!

백호라는 별명을 가진 EVOS Legends

EVOS 레전드 로고
에보스 레전드 로고. 출처: 유튜브/Fanap 공식

EVOS Legends 팀은 로고를 변경했지만 EVOS는 여전히 팀 아이콘인 White Tiger를 유지합니다.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EVOS 팀은 "백호"보다 "백호"라고 더 자주 불립니다.

로고에 호랑이를 사용하여 EVOS 팀에 강하고 무서운 이미지를 부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H EVOS 레전드: 백호의 이상 기지

더 킹이라는 별명을 가진 RRQ팀

인도네시아 e스포츠 로고
팀 RRQ 로고. 출처: YouTube/Nhu.

예전에 탐 RRQ 로고에 노란색 왕관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RRQ 팀은 "The King"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이러한 로고는 RRQ 팀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RRQ 팀은 이제 로고를 이중 R자형 로고만 사용하여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브랜드를 변경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왕관은 더 이상 로고에 없지만 Team RRQ는 여전히 "The King"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S11의 RRQ Hoshi 명단, Renbo가 있습니다!

노란 고슴도치라는 별명을 가진 ONIC e스포츠

인도네시아 e스포츠 로고
ONIC e스포츠 로고. 출처: YouTube/MAW 게임

다음 e스포츠 로고는 오닉 또는 ONIC e스포츠. 이 e스포츠 팀은 종종 팬들 사이에서 "노란 고슴도치"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ONIC Esports 로고는 e스포츠 팬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 팀의 로고를 알아볼 정도로 상징적입니다.

ONIC 로고 아이콘은 고슴도치의 캐릭터를 사용하는데, 얼핏 보면 소닉 더 헤지혹 게임과 비슷합니다. ONIC Esports는 노란색을 팀 아이덴티티로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PH 시즌 11의 ONIC PH 명단

Red Robot이라는 별명을 가진 Bigetron Alpha

인도네시아 e스포츠 로고
비게트론 로고. 출처: YouTube/ARK 비주얼 e스포츠

2020년 초 Bigetron Alpha는 최신 로고를 미니멀하게 만들기 위해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로고의 리브랜딩을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Bigetron Alpha는 여전히 빨간색 로봇을 팀 아이콘으로 계속 사용하는 데 충실합니다. 

Bigetron이 "빨간색 로봇"이라는 별명을 얻은 것은 이 로봇과 빨간색 때문입니다.

Team Red Dragon 또는 Fire Dragon이라는 별명을 가진 Aura Fire

AuraFire 로고
아우라파이어 로고. 출처: YouTube/REZA HP 무하마드

Aura Fire가 사용하는 로고는 왜 그들이 "Red Dragon" 또는 "Fire Dragon"이라고 불릴 수 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Aura Fire 로고 자체는 용 로고, 불 및 빨간색 배경으로 구성됩니다.

Aura Fire 로고는 이 팀과 동의어이므로 그 로고에서 별명을 얻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a Esport FF 팀의 프로필,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Wild Animals라는 별명으로 e스포츠 붐

인도네시아 e스포츠 로고
붐 Esports 로고. 출처: YouTube/BOOM e스포츠

Boom Esports는 그들이 사용하는 로고에 야생 동물, 즉 늑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Beast"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 외에도 "Beast on Our Mind"라는 매우 상징적인 태그라인도 있습니다. 그리고 태그라인이 짧아지면 Boom이라는 단어가 됩니다.

예, Boom Esports 팀의 매우 상징적인 태그라인 사용.

또한 읽으십시오: BOOM Esport Dota 2 팀 프로필, 만나자!

이것이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 로고와 그 별명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에서만 최신 Esports 뉴스를 받으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