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적합한 Ragnarok Origin Power를 높이는 방법

프리스트 스킬 빌드 추천

Ragnarok Origin 게임 플레이어라면 당연히 다른 플레이어보다 강한 캐릭터를 갖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위력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보다 레벨이 높다는 것은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이점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파워 레벨을 높이고 싶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새로 출시된 게임인 만큼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파워를 높이는 방법을 아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보다 빨리 갈 수 없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에서 Ragnarok Origin의 힘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파워를 높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어제 4월 6일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분명히 많은 게이머들이 이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당신은 캐릭터의 레벨을 빠르게 올리고 싶은 새로운 플레이어 중 한 명일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Ragnarok Origin의 힘을 높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최고의 클래스를 선택하는 방법

그냥 몬스터 사냥을 하세요

파워를 높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몬스터 사냥을 하세요. 출처: YouTube/apahabar.jakarta

Ragnarok Origin을 처음 플레이하면 Mage, Merchant, Archer, Acolyte, Swordsman, Thief와 같은 직업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위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필드에서 몬스터를 토벌하는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몬스터를 사냥하기 전에 찜 게 집게를 버프해 주는 NPC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특히 저레벨 몬스터를 상대로 몬스터 사냥을 시작할 때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Steamed Crab Nippers는 HP와 SP 재생에도 유용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몬스터 사냥을 시작할 때 스팸 기술을 사용할 때 유용한 Blue Pot 식량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이 몬스터를 처음 사냥할 때는 콘도르, 새비지 베이브, 윌로우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몬스터들은 HP가 낮기 때문에 한 번의 스킬 공격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레벨 17 경험치 16,000 추구

파워를 높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레벨에 도달하십시오. 17 및 경험치 16,000. 출처: YouTube/apahabar.jakarta

이전에 몬스터 사냥을 계속하라는 조언을 받았다면 여기에서 이를 수행해야 하는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몬스터를 사냥하는 목표는 스토리 퀘스트 진행을 따라갈 때 막히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레벨 17 및 경험치 16,000에 도달하면 다른 도시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이것만 보세요!

마지막 순간에 일일 커미션 및 AFK 파밍 절약

파워를 높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마지막에 일일 커미션을 수행하십시오. 출처: YouTube/apahabar.jakarta

마지막 순간에 일일 커미션과 AFK 파밍을 하여 더 이상 할 수 있는 퀘스트가 없을 때를 노리면, 일일 커미션을 사용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게다가 20레벨에 일일 커미션을 하면 얻는 경험치도 줄어듭니다. 따라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므로 레벨 30에서 일일 커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 보스 사냥

파워를 높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미니 보스를 사냥하십시오. 출처: YouTube/apahabar.jakarta

위의 제안을 모두 수행한 후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미니 보스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싸울 수 있는 미니 보스에는 Dragon Fly, Vocal, Eclipse, Toad, Mastering, Steel Fur Grizzly가 있습니다.

이 미니 보스를 사냥하면 캐릭터 개발, 무기 업데이트에 대한 매우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여기에서 MPV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 4월 교환 코드 및 수령 방법

자,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위력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위의 팁이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