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6인의 솔로 군주 영웅, 마약은 없습니다!

로드 - 레트리 인도마렛

모든 영웅이 혼자서 주님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로드 솔로 최강자 6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들의 손상과 회복력에 대한 약은 정말 없습니다, 형제!

시즌 24 시작 이후 Mobile Legends에서 달성한 성과는 어떻습니까? 이번 시즌 전투를 준비하셨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나중에 플레이하기 위한 준비로 이번에는 VCGamer가 Mobile Legends에서 혼자 그를 죽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6명의 로드 솔로 영웅에 대해 조금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실 솔로 로드 히어로가 될 수 있는 히어로는 많다. 하지만 우리가 보기에 다음 6명의 영웅이 최고이거나 가장 빠릅니다. 궁금하세요?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최고의 ML 2022 솔로 군주 영웅

쯔롱

히어로 솔로 로드

Hero Fighter는 틀림없이 가장 강력한 영웅이며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론 팀에 파이터 영웅이 없으면 나중에 싸우기 어려울 것입니다. 솔로 로드 솔로 영웅이 될 수 있는 최초의 파이터 영웅은 자룡입니다.

Zilong은 강하고 빠르게 공격할 뿐만 아니라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그가 Lord를 공격하고 적의 슈터와 마법사 영웅을 마무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알았다 

히어로 솔로 로드
알았다

다음으로 강력한 솔로 영주 영웅은 로저입니다. Roger는 명사수와 전사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영웅입니다.

인간 형태의 Roger는 mm이지만 늑대 형태의 Roger는 전사입니다. 로저는 궁수자리만큼 위험하지 않았지만 늑대가 된 후 매우 강하고 날렵해졌습니다. 그런 식으로 이 영웅은 혼자서 로드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늑대와 인간으로 변할 수 있는 영웅. 이 파이터 겸 슈터 영웅은 데미지와 라이프 스틸이 많기 때문에 솔로 영주 영웅으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Roger의 매우 높은 Lifesteal 능력은 Alucard와 거의 동일하며, 이 한 명의 영웅은 치명타와 공격 속도를 결합하여 높은 데미지를 입히므로 Mobile Legends로 솔로 로드를 매우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알카드 

히어로 솔로 로드
히어로 알카드

알카드 Roger와 동일하며 전체 빌드 항목이 있는 경우 매우 치명적입니다. 또한 라이프 스틸 효과 때문에 적을 공격하면 알카드의 회복 포인트가 증가한다. 이로 인해 Alucard는 솔로 영웅 Lord와 그의 적들에게 더 쉽게 죽고 더 쉽게 만듭니다.

전투 영웅으로서의 Alucard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물론 그로 인한 효과는 Lord를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게다가 알토보다 훨씬 무거운 라이프스틸 능력 때문에 솔로 킬로드를 매우 잘한다.

Alucard는 물론 매우 잘 알려진 대미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생명력 흡수와 치명타 모두에 큰 피해를 주는 기본 공격 때문에 ML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알파

히어로 솔로 로드
히어로 알파

이 파이터 영웅은 처음 등장했을 때 확실히 강력한 영웅이며, 비범한 영웅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알파 피해도 많다. 회복도 매우 빠릅니다.

한 명의 파이터 영웅이 쉽고 빠르게 솔로 킬 로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알파는 그 자체로 높은 데미지, 강력한 생명력 흡수, 강력한 방어력 버프를 얻습니다. Alpha를 offflaner로 플레이하여 푸시, 솔로 거북이, 솔로 영주 영웅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Advance는 Alpha가 소유한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능력으로 인공 인간 베타는 적을 공격하고 신호를 보내는 데 도움을 구합니다. 적이 2회 공격을 받으면 베타는 연속 사격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알파는 게임을 하면서 그토록 고통을 느꼈던 것입니다.

로터리 임팩트 로터리 임팩트 킥은 적을 공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능력으로 알파는 전방으로 베고 적을 다치게 합니다. 가하는 피해는 매우 커서 약 200 물리 공격입니다. 추가로 90%의 물리 공격력과 40%의 초당 둔화 효과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포스 스윙 포스 스윙은 Mobile Legends에서 Alpha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동작입니다. 적을 공격한 후 알파를 부채꼴로 회전시키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250의 물리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적을 공격할 때마다 HP를 100씩 회복합니다.

모스크바 

히어로 솔로 로드
모스크바

Moskov는 폭발 피해가 매우 높은 명사수 영웅입니다. 피해를 입히고 빠른 공격을 할 수 있는 이 영웅은 영주를 빠르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Lord를 혼자 죽이기 전에 Lifesteal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Moskov는 Lord가 당신을 공격할 때 생명을 빼앗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팁은 Moskov가 영주를 매우 쉽게 공격하도록 추가 중요 항목과 공격 주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가장 GG Moskov MLBB 스킨입니다,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미아 

히어로 솔로 로드
히어로 미야

다음 솔로 영주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의 궁수 영웅인 영웅 미야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장점은 터틀과 로드 모두 라이프 스틸과 공격 속도를 얻으면 쉽게 이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Miya는 Lifesteal, Critical 및 공격 속도 아이템을 사용하려는 Moskov와 마찬가지로 Lord를 매우 빠르게 이길 수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은 빠른 공격 속도와 큰 피해로 유명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명사수 유형의 영웅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미야는 최고의 궁수 영웅입니다.

Miya는 몇 초 안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게다가 미야의 데미지가 꽤 커서 직접 영주를 빠르게 쓰러뜨릴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미야 카운터 아이템 추천

위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그를 빠르게 물리칠 수 있도록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한 로드 솔로 영웅 모음입니다. 이 리뷰가 특히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인 여러분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