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롭고 즐거운 2024년 최고의 2인용 게임 5개!

최고의 2인용 게임 (7)

최고의 2인용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ndroid, iOS, PC 또는 콘솔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게임은 항상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화제입니다.

많은 게임 개발자 팬들이 무료 또는 유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디자인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만들어진 모든 게임은 항상 우리가 플레이하기에 흥미롭고 재미있고 매우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특히 게임 전략에 관해 동료들과 협력할 수 있게 된 지금은 더욱 그렇습니다.

2인용 게임에 대한 최고의 추천을 찾고 계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글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5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행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고의 오픈 월드 게임, HP Speak Dewa 특별 행사

2024년 최고의 2인용 게임 목록

최고의 2인용 게임 (2)
It Take Two (출처: Game Informer)

다음은 2024년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2인용 최고의 게임 5가지입니다! 여기서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컵헤드

컵헤드
컵헤드 (출처: PlayStation)

최고의 2인용 게임은 Cuphead입니다. 런 앤 건 요소가 포함된 이 슈팅 게임은 Studio MDHR Entertainment에서 2017년 9월 29일에 개발하여 출시했습니다.

컵헤드는 193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영상과 음악을 선보이기 때문에 꽤 흥미롭습니다.

물론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MacOS에서 친구들과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uphead는 Cuphead와 Mugman이라는 두 주인공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영혼을 악마에게 팔았습니다.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두 캐릭터는 악마에게 팔린 영혼을 되찾고, 강력한 보스와 싸워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이 보스는 꽤 독특한 공격을 가지고 있고 빠르게 싸워야 하기 때문에 이길 수 있어야 합니다.

어려움을 겪는다면 친구들과 협력하여 도전에 맞서기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일일 실행 및 총 레벨을 통해 캐릭터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수집하면서 적과 맞서게 됩니다.

너무 익었어요! 2

최고의 2인용 게임 (5)
너무 익었어요! 2 (출처: 스팀)

두 번째로 좋은 2인용 게임 추천은 너무 익었어요! 2 Ghost Town Games에서 개발하고 Team17에서 2018년 8월 7일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이름 그대로 오버쿡드(Overcooked)이기 때문에 여성들이 즐기기에 적합한 게임입니다. 2는 액션 멀티플레이어 장르의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오버쿡드 플레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2를 사용하면 Nintendo Switch, PlayStation 4, PlayStation 5, MacOS, Xbox One, Xbox Series X/S, Microsoft Windows, Xbox Cloud Gaming, Linux, Amazon Luna 및 Google Stadia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익었어요! 2는 플레이어가 요리 세계에서 모험을 떠나야 하는 요리 도전에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미리 정해진 여러 위치에서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혼자 게임하기 싫으신 분들도 이 게임은 2인부터 4인까지 플레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셰프로서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할 때 다른 셰프 동료와 협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통과하는 레벨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각 '주방'은 서로 다른 도전 과제를 제시하며 나중에 임무를 완료하면 이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사양 컴퓨터를 위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라이트 PC 게임 5선

Stardew 계곡

최고의 2인용 게임 (6)
스타듀밸리 (출처: Steam)

아마도 여러분 중 몇몇은 '농사 시뮬레이션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Stardew 계곡.

2016년 2월 26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작은 마을의 할아버지로부터 농장 보조금을 받은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신은 농업을 발전시키고,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키우고, 마을 주민들과 교류해야 하는 농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상품을 생산하고, 채굴하고, 농산물을 판매하고, 음식을 만들어 마을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최고의 2인용 게임 (4)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출처: Nintendo)

다음 2인용 게임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Mario Kart 8 Delux는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하는 격투 요소가 포함된 레이싱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그 외에도 기술과 능력은 물론 뛰어난 차량까지 갖춘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에는 독특한 마리오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나나 거북이 껍질과 스타맨은 싸우고 이익을 얻는 기능을 합니다.

혼자 플레이하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은 2명부터 4명까지 분할 화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이야기해도 아무도 폭발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2인용 게임 (3)
계속 말해도 아무도 폭발하지 않습니다(출처: Nintendo)

마지막으로 권장되는 2인용 게임은 Steel Crate Games에서 개발하고 2015년 10월 8일 Oculus Studios에서 출시한 Keep Talking 및 Nothing Explodes입니다.

Keep Talking and Nothing Explodes는 Nintendo Switch, Xbox One, Linux, Android, PlayStation 4, MacOS, MacOS Classic 및 Microsoft Windows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퍼즐 및 시뮬레이션 장르의 협동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친구들과 협력하여 매우 위험한 폭탄을 비활성화해야 하는 폭탄 처리반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어이기 때문에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하여 폭탄 공격에 맞서거나 폭탄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료하는 데 시간 제한이 있으며 친구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AARP 게임 5개, 무료!

자, 오직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디지털 게임 상품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