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정 13호의 최고령 선장인 야마모토 블리치에 관한 사실

야마모토 블리치

야마모토는 만화 시리즈의 주인공 중 한 명입니다. 표백제 주간 소년 점프에 처음 게재된 쿠보 타이토의 작품입니다.

그는 선장 대부분의 사신이 시노 학원을 졸업하고 합류하는 주력 조직인 호정 13의 가장 오래된 1과.

이번에는 호테이의 창업자인 야마모토 겐류사이 시게쿠니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일본 만화 영화 표백제. 궁금한? 아래 기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디비전 5의 강력한 주장, 히라코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야마모토 블리치 사실

호테이 13의 대장으로서 야마모토는 고마무라 사진을 포함한 다른 사신들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호정13의 최강자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야마모토 겐류사이 시게쿠니에 대한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신학원 창립자

야마모토 블리치 - 사신 아카데미 창립자
사신학원의 창설자인 야마모토. 출처: 토비아스 굴라오/X

사신학원이 약 2,100년 전에 야마모토에 의해 설립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세이레이테이에 위치한 이 학원은 소울 소사이어티의 3개 군부 소속의 정신력을 지닌 사람들을 양성하는 학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야마모토는 한때 쿄라쿠 슌슈이와 나중에 디비전 1과 13의 주장이 된 우키타케 주시로를 가르쳤습니다.

고마무라 사진(Sajin Komamura)이 매우 존경함

야마모토 블리치 - 코마무라 사진
코마무라 사진. 출처: Ivan Doktora/Youtube

Shinigami Academy와 Gotei 13의 창립자로서 Yamamoto는 Sajin Komamura를 포함한 다른 Shinigami로부터 널리 존경받습니다.

야마모토는 고마무라 사진을 만났고, 인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호정 13에 합류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호정 13번대에 합류한 뒤, 7번대 대장으로 올라 이바 테츠자에몬 중위를 지휘했다.

호정13의 최고령 선장

야마모토 블리치 - 호정13의 최고령 대장
호정 13호의 최고령 선장. 출처: HDR 애니메이션/유튜브

약 110년 전, 야마모토는 호정 13대 최고령 대장으로 임명되었고, 우노하나 레츠, 쿄라쿠 슌슈이, 우키타케 쥬시로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는 결국 사신과 퀸시 사이의 싸움으로 사망했습니다. 야마모토는 Yhwach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Yhwach는 Yamoto를 향해 Reishi 공격을 시작하고 Gotei 13 창립자의 시체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최고의 정확도를 지닌 검객

야마모토 블리치 - 고구경 검객
검을 든 야마모토. 출처: 토비아스 굴라오/X

야마모토는 한 손만 사용해도 정확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검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리치 만화 156화에서 야마모토는 사신 역사상 가장 강력한 두 대장, 즉 쿄라쿠 슌슈이와 우키타케 쥬시로와 약간의 부상도 없이 싸웠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검술에서 Hitotsume 기술인 Nadegiri와 Onibi를 사용합니다. 나데기리 자체가 극도의 속도를 지닌 검을 베는 기술이다.

한편, 오니비는 야마모토가 봉인된 지팡이 형태의 참백두를 사용해 상대를 찌르는 공격이다. 이 공격은 몸에 큰 구멍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카이 소유자 : 잔카이노 타치

야마모토 블리치 반카이잔카노타치
야마모토 반카이 잔카노 타치. 출처: HDR 애니메이션/유튜브

Yamamoto는 Bankai Zankai no Tachi의 사용자입니다. 여기서 그의 검은 불에 타는 고대 카타나로 모양이 변합니다.

활성화되면 류진자카에서 나오는 불이 즉시 검에 흡수됩니다. 이 검에서 나오는 불꽃은 그가 베는 모든 것을 사라질 때까지 태울 수 있습니다.

잔카노타치에는 열파를 발생시켜 주변 공기를 건조하게 만드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히츠가야 토시로의 반해 '다이구렌 효린마루'도 잔화의 타치가 너무 뜨거워서 사용할 수 없었다.

Retsu Unohana에 따르면 Zanka no Tachi에서 발생하는 불은 너무 오랫동안 활성화되면 Soul Society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사신 인기 캐릭터 순위에 처음 포함

야마모토 블리치
야마모토 시게쿠니 겐류사이. 출처: @notvalclover/X

Yamamoto는 이전에 Bleach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투표에서 순위를 받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5차 투표에서는 사신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24위로 올라섰다.

쿄라쿠 슌슈이, 우키타케 쥬시로와의 전설적인 싸움은 제9차 블리치 조사에서 사신이 참여한 최고의 싸움으로 19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치고의 충실한 파트너가 된 적, 아바라이 렌지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상으로 애니메이션 블리치의 야마모토 겐류사이 시게쿠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사실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