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bel 탱크에 대한 암살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헌터 스트라이크!

헌터 스트라이크

안녕 Vicigers! Hunter Strike는 공격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헌터 스트라이커 아이템은 암살자 역할을 하는 영웅이 자주 사용합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재능과 짝을 이룰 때 완벽합니다. 암살자 킬링.

그것은 왜냐하면 이동 속도 에서 얻은 재능 사용할 때 크기가 커집니다.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 헌터 스트라이크 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영웅 암살자.

왜요? 만들기 때문에 물리적 침투 생산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헌터 스트라이크 입장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됩니다. 게임 중반 재생하는 동안.

헌터 스트라이크 와 듀엣할 때 재능 암살자 살인 행위 여분 때문에 이동 속도 적을 죽인 후의 결과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항목 2010년형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안에 계략 당신은 이미 얻을 수 있습니다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 이것. 그 세란 영웅 암살자 당신이 사용하는 것은 아플 것입니다 손상 그의.

Hunter-Strike-Mobile-Legends

헌터 스트라이크에서 아이템 공격을 사용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은 +80 물리 공격력과 +10%라는 추가 포인트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된 영웅에 대한 추가 스탯 포인트도 얻게 됩니다. 순간 게임 플레이 당신은 또한 얻을 것이다 효과 추가 패시브 스킬 아이템 이것.

패시브 스킬 이 아이템은 +15의 물리 관통력을 추가로 제공하며, 플레이어가 연속으로 5회 피해를 입힐 경우 적 영웅은 추가 물리 관통력을 얻습니다. 이동 속도.

이동 속도 30%와 동일한 get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게다가 이 효과는 쿨다운 15초 동안. 이 항목은 실제로 사용할 권장 사항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성냥.

이 헌터 스트라이크는 실제로 변경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이 아이템을 얻었을 때 100개의 물리 공격에 도달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80개의 물리 공격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이 항목에서 물리적 자아가 20포인트 감소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항목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히는 물리적 관통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는 물리적 관통력은 15포인트에 불과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아이템으로 인한 물리 피해 감소는 영웅의 피해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이 물리적 관통 효과는 생성되는 총 물리적 손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방어구 레벨이 높은 영웅에게 말이죠. 이 아이템은 갑옷이 큰 탱크 영웅에게 사용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시즌20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전 시즌에도 이 아이템은 과소평가될 수 있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의 라이벌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windtalker 및 Endles 전투와 같습니다. 롤 파이터와 같은 많은 영웅들도 이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이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을 구입하도록 권장하는 여러 영웅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유 종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Yu Zhong은 상대의 HP를 소모할 수 있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이 효과는 상대의 영웅이 자동 공격을 5회 맞았을 때 나타납니다. 이로 인해 Yu Zhong의 영웅과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이 매우 잘 일치합니다. 또한 보너스 30% 이동 속도를 얻으려면 상대/적에게 5번의 자동 공격 또는 스킬을 맞아야 합니다.

농군

그레인저 매직 슈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은 또한 마크맨 그레인저와 같은 영웅을 다시 데려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레인저가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을 사용한 후 유명한 영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랜저는 시너지 효과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1스킬 랩소디 때문에 이 아이템에 딱 맞습니다. Rhapsody는 상대를 상대로 총알 6개를 추가합니다.

마티스

마티스는 움직임이 느려 상대를 추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이템으로 헌터 스트라이크 마티스의 움직임이 빨라집니다. 

궁극기 효과와 암살자 상징과 함께 마티스의 이동 속도는 상대를 아주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영웅들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지롱과 X 보그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 뒤에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으로 다시 승리를 달성하여 파괴합니다. 포탑 기지 상대.

사용하는 아이템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화합도 승리의 열쇠입니다. 정신을 유지!

또한 읽기: 새로운 영웅 Aamon은 폭발적인 마법 피해 생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