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hark Nostalgia, Mainstay Gamers Cheat!

게임샤크 (1)

게임샤크를 아시나요? 물론 90년대 게이머들에게는 이 이름이 매우 익숙할 것이다.

사실, 이 이름은 매일 그의 변함없는 동반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게임이 등장하기 전에 사람들은 플랫폼에서 게임을 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글쎄, 그 당시 Gameshark는 게이머의 주요 무기가 되었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에서 치트로 사용되기 때문이죠!

당시 대부분의 게이머는 PlayStation에서 사용했지만 이제는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상하기 위해 여기서 우리는 이 치트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검토하겠습니다. 아래 기사를 확인해보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치트 엔진, 기능 및 최고의 앱 목록을 사용하는 방법

게임샤크

게임샤크 (1)
타이포그래피 로고 (출처: Brands of the World)

실제로 Gameshark는 비디오 게임 치트가 포함된 일련의 카트리지, CD 또는 카세트로 Mad Catz가 소유한 브랜드 이름입니다.

물론 이 제품은 PlayStation과 Windows 비디오 게임에도 사용됩니다.

음, PlayStation이나 PC용 다양한 유형의 게임 치트 코드가 포함된 CD나 카세트처럼 보입니다.

당시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였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게임에서 이를 신뢰하여 게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Gameshark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부정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그야말로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전략이다.

Gameshark에 포함된 치트는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매우 다양합니다.

아직도 게임의 흐름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막히지 않아 게임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는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가이드 받기, 다른 게이머로부터 정보 얻기, Gameshark 사용 등 여러 가지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닌자의 방식입니다.

그 외에도 이 카트리지에는 여러 버전이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게임에 대한 많은 치트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미 설명했듯이 Gameshark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시스템을 "해킹"할 수도 있습니다.

이 Gameshark는 게이머가 게임에 포함된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닌자의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이 치트를 사용하면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잠긴 의상을 사용할 수도 있고, 생명력을 무제한으로 늘려 실용적인 방법으로 게임에서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CD/카세트를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한 후 플레이할 게임과 사용할 게임 치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ameshark는 지금 어디에 있나요?

게임샤크 (2)
Gameshark Pro (출처: Amazon)

아직 그의 시대였을 때 플레이 스테이션 점점 증가하고 있는 Gameshark는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이 찾는 개체입니다.

왜냐하면 당시 막 제품을 출시한 Gameshark에는 당시에도 있었던 최신 게임 치트가 포함되어 있었음에 틀림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게임이 모바일로 전환된 것으로 알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이제 게이머들은 보다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모바일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쪽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Gameshark는 아직 시간 속에서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많은 게임이 현재 모드(Mod)라고 알려진 접근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PC에서 게임을 한다면 모드를 게임접근성으로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찾을 수 있는 게임 코드 치트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즉, 이 Gameshark는 상업적으로 배포되는 Mod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어플리케이션 형태의 Mod로 대체되어 있어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xus Mod Manager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이것이 Gameshark에 대한 약간의 정보입니다. 사용해본 일부 게이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이겠죠?

가장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