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우승팀 행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이번에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의 MPL(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우승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에 대해 논의하기로 한 것은 이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대회는 싱가포르의 e스포츠 팀이 참가하기 때문에 이웃 국가에서 열리는 이 권위 있는 대회도 꽤 흥미롭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국가가 첫 번째 MPL 시리즈를 시작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이 대회는 더 이상 Singa Negeri와 결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귀하에게 즉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MPL ML SG 우승팀입니다.

  • 아이디엔에스지

10개 팀(싱가포르 2개 팀, 말레이시아 8개 팀)이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즌 1 정규 시즌에 참가하며, 1위부터 8위까지의 팀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대진표'에는 Airasia Saiyan, Louvre SG, MYA, Mystic Burden, IDNS SG, Mysterious Assassin, Tyrants 및 Team Eksdi가 있습니다.

단, '상위조'에서 패한 팀은 바로 '하위조'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그러나 우연히 말레이시아 대표인 IDNS SG의 움직임은 사실 꽤 강했다. 엔딩, 최종 순위에서 2 위. 외모, '대진표' 라운드, 준결승, 1라운드 동안 팀은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아마도 Tyrants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3-0의 압승으로 그를 이길 수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특별했습니다.

  • 환생한 사이어인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경쟁 시스템으로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즌 2는 꽤 큰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이 시리즈에서는 싱가포르의 두 팀이 다르게 플레이합니다. 아쉽게도 사자국 대표들은 이번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이번 대회 우승을 차지한 팀은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는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 네, 당시 이 대회에서 우승한 팀이 Saiyan Reborn이었습니다. 최종 순위에서 최하위를 차지하고 있는 Loong cs의 여정도 '패자조' 루트를 통해 1위를 차지해야 했기 때문에 다소 험난했습니다.

하지만 패자조에서 뛰는 동안의 이 경기력은 2-0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로 모든 승리를 쓸어버렸기 때문에 실제로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실, 그들의 피크 매치에서 그들은 3대 2의 근소한 점수로 EVOS SG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 괴짜 가족

최종 순위 3위에 오른 Geek Fam의 활약으로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즌 3 타이틀을 비교적 쉽게 확보할 수 있었고, 그 증거는 1위전까지 '대진표'에서 승리를 거뒀다는 것입니다.

'상위 대진표' 라운드에서 2ez4jepv, Rippo, Xorn, Artz, Dominus 및 Feekz가 이끄는 팀은 준결승에서 Nara Esports SG(1-2) 및 Bigetron SG(1-2)를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경기에서 그들은 EVOS Esports SG를 3-1로 이겼습니다.

  • EVOS Esports SG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즌 4는 싱가포르 팀인 EVOS Esports SG의 부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두 에디션의 팀이 최종 라운드까지 계속해서 진출했음을 기억하십시오. 불행하게도, 그 두 판에서 그들은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틀을 확보할 수 있다는 꿈을 기꺼이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시즌 4의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Potato cs의 타이틀 획득 성공은 상당히 쉬웠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최종 순위를 완성한 것만이 아니다. EVOS Esports SG는 또한 준결승에서 결승까지 '상위 대진표'에서 경기할 때 쉽게 만들었습니다.

  • 재기

정규 시즌을 1위로 끝내며 꽤 좋은 활약을 펼친 Resurgence는 실제로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즌 5에서 큰 어려움을 안고 우승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패자조에서 결승전 티켓을 얻은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전에 그들은 승자조에서 뛰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최고 경기에서 그들은 이전에 준결승에서 1-3의 점수로 Resurgence를 꺾은 Geek Fam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 황새치

아마도 Todak의 MPL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시즌 6 우승을 향한 여정은 EVOS Esports SG가 시즌 4에서 우승했을 때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 증거는 Moon cs가 최종 정규 시즌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것입니다.

이후 승자조, 준결승, 결승전에서 큰 어려움은 없었다. 자세한 내용은 Todak이 Red Reborn (2-0, 상위 브래킷), Evos SG (2-1, 준결승) 및 Evos SG (3-1)를 이겼습니다.

그 외에도 올해 MPL 말레이시아 시즌 7은 더 이상 싱가포르 팀을 초대하지 않기 때문에 다를 것입니다. 이에 따라 대회는 순전히 이웃나라 e스포츠팀으로 채워지며 대회가 6주차에 접어들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