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천 칼리드 빌드 아이템

카운터 칼리드 MLBB

물론 이 영웅의 게임을 최적화하려면 Khaleed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이 필요합니다. 이 권장 사항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더 고통스러운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영웅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확실히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먼저 칼리드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Khaleed에 가장 적합한 빌드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멋진 Khaleed 항목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그의 플레이 능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이 팀에 부담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영웅이 팀을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싸울 때 구매해야 하는 Khaleed의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칼리드 모바일 레전드의 기술

게임 칼리드
칼리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haleed의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영웅을 사용하여 상대 팀과 싸우고 싶을 때 그것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이해함으로써 그들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도 알아낼 것입니다.

또한 먼저 사용할 기술과 다음에 사용할 기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로 보자 칼리드의 스킬은 다음과 같다 모바일 레전드!

수동적인 - 샌드워크

칼리드의 패시브 스킬은 샌드 워크입니다. 그는 이동하는 동안 사막의 힘을 축적할 것입니다.

그 후 Khaleed는 Desert Power가 완전히 충전되면 모래 위에서 서핑합니다.

이때 칼리드는 추가 이동 속도를 받습니다. 또한 칼리드의 기본 공격도 강화됩니다.

강화된 후에는 기본 공격으로 대상을 향해 달려가며 모래 파도를 생성합니다. 또한 대상 영웅과 뒤에 있는 상대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칼리드가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면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기술 1 – 사막 토네이도

칼리드의 1스킬은 데저트 토네이도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칼리드가 가지고 있는 검을 회전시킵니다. 이것은 Khaleed 주변의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주는 피해에 누군가가 맞으면 목표를 향해 점프합니다.

그는 또한 이 첫 번째 스킬을 자동으로 최대 세 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개시하는 모든 공격에서 Khaleed가 개시하는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aleed 게임 플레이 팁

기술 2 – 퀵샌드 가드

칼리드의 두 번째 스킬은 Quicksand Guard입니다. 이 영웅은 이 스킬을 사용하면 유사의 힘으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유사는 잃어버린 60+5% HP-Khaleed와 0.5초마다 최대 10 Desert Power를 회복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칼리드가 받는 피해를 최대 4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칼리드가 채널링을 할 때 그의 발 바로 아래에 유사가 나타납니다. 이로 인해 상대 영웅은 최대 6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스킬 2 칼리드 이건 스킬 포커스 캐스트입니다. 이 스킬은 나타나는 군중 제어 효과에 의해 중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rizla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얼티밋 스킬 – 격렬한 모래폭풍

칼리드의 궁극기는 분노의 모래폭풍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그는 모래폭풍을 탈 것입니다.

그 외에도 Khaleed는 지정한 위치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경로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100(+ 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이 공격은 또한 영웅이 지시한 방향으로 넉백 효과를 부여합니다.

파이터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군중 통제에 면역이 됩니다.

Khaleed는 목적지에 도달하면 땅에 충돌합니다. 이것은 지역의 적 영웅들에게 450(+ 1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줄 것입니다.

또한 1초 이내에 기절 효과도 받습니다. Khaleed의 Desert Power를 완전히 충전합니다.

칼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칼리드의 스킬을 알아본 후, 칼리드의 아픈 2022년 빌드 아이템 배치를 검토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2022년에 이 Khaleed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칼리드의 빌드는 칼리드의 약점을 극복하는데도 유용합니다.

Khaleed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에 이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영웅이 게임에서 좋은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헵타시즈의 칼날

게임 중에 영웅을 사용하는 동안 Blade of the Heptaseas를 구입해야 합니다. 칼리드에게 물리 공격력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Khaleed 빌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매복이 있습니다. 칼리드의 일반 공격은 5초 이내에 피해를 받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추가 물리 피해를 받습니다. 추가 물리 피해는 160에 물리 공격력의 40%를 더한 것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에게 1.5초 동안 최대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리어 부츠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Warrior Boots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haleed의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Warrior Boots에는 Unique-Valor Passive가 있습니다.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추가는 3초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haleed를 사용할 때 Bloodlust Axe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2 아픈 칼리드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

다음에 사야 할 아이템은 War Axe입니다. 이 아이템은 칼리드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하기에 적합합니다.

War Axe는 고유한 패시브 투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리드는 3초 이내에 상대 영웅에게 최대 9회의 물리 공격과 3회의 물리 관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가 주는 피해는 최대 8중첩이 될 때까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Mage 영웅의 경우 Marksman과 Support는 중첩 효과의 33%만 받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칼리드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

구매를 권장하는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HP, 마법 방어력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오라클에는 고유한 패시브 축복이 있습니다. 따라서 Khaleed는 Shield Absorption과 HP Regen을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불사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HP와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불멸은 독특한 패시브-불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동안 부활하고 16%의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220~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도 제공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Khaleed의 레벨에 따라 확장됩니다. 이 독특한 패시브는 최대 2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