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X.Borg의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 권장 사항

CoreML

이 X.Borg 2022 빌드 아이템은 게임에서 파이터 역할로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고통스러운 X.Borg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야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영웅의 스킬이 극대화됩니다.

이 X.Borg 2022 빌드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으로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보유한 빌드 항목으로 X.Borg의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바라츠 페인 빌드 아이템

실제로 원하는 빌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도, 팀에게도 치명적일 수 있으니 방심하면 안 된다.

X.Borg의 빌드 항목을 잘못 선택하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스킬 X. 보그 모바일 레전드

우리는 X.Borg의 장점과 단점을 알기 위한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올해 손해를 볼 X.Borg 빌드 항목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X.Borg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

패시브 스킬 – 피라가 아머

X.Borg의 패시브 스킬은 Firaga Armor입니다. 이 영웅은 Firaga Armor로 완성됩니다. 그는 자신에게서 Firaga Armor를 얻었습니다. 또한 HP X.Borg의 일부입니다.

X.Borg는 Firaga Armor가 활성화된 동안 발사된 피해를 입습니다.

Armor의 HP가 떨어지면 X.Borg는 왼쪽으로 굴립니다. 그런 다음 그는 갑옷에서 자신을 해제합니다. 이때 X.Borg는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X.Borg는 Armorless 상태에서 에너지 복구를 수행합니다. X.Borg는 에너지가 완전히 충전되면 다시 Armor를 착용합니다.

X.Borg는 Fire Damage로 상대를 과열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고온을 가진 적 영웅은 화염 피해를 입을 때 방어구 부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X.Borg를 사용할 때 Armor의 일부를 가져와 복원하십시오. 또는 Armorless 상태에서 복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한조 추천 빌드 아이템

기술 1 – 파이어 미사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X.Borg는 Armorless 상태에서 매우 약합니다.

그러나 그는 지정된 방향으로 화염 방사기를 활성화하고 발사합니다. 사격은 지속적으로 상대 영웅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온도가 상승하여 한계에 도달한 상대 영웅은 True Damage와 슬로우 효과를 받게 됩니다.

Armorless State 모드에서 이 영웅은 각도를 줄이고 화염방사기로부터의 거리를 더 길게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입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Fire Missiles는 X.Borg의 주요 DPS 스킬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고 X.Borg의 패시브 발동 확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Faramis 빌드 아이템

기술 2 – 불 말뚝

스킬 2 X.Borg는 Fire Stake입니다. 그는 부채 모양의 표시기 측면에서 여러 개의 Fire Stakes를 쏠 것입니다.

지분은 몇 초 동안 사용된 후 X.Borg로 돌아갑니다. X.Borg가 시작한 각 말뚝은 상대 영웅에게 물리적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Armorless 상태에 있을 때 이 영웅은 Stake를 더 멀리 보낼 수 있도록 Fire Stake Launcher를 조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말뚝 사이의 거리를 더 짧게 만듭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영웅을 멈출 수 있습니다. 또한 탈출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패시브에서 등장하는 피라가의 보급품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 마지막 광기

이 스킬을 사용하면 X.Borg가 지정된 방향으로 돌격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사방에 불을 뿜었습니다. 사격은 상대 영웅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합니다. X.Borg가 공격하지만 상대 영웅의 속도를 늦추면 충전이 중지됩니다.

그러면 X.Borg가 자폭하여 상대의 최대 HP 영웅에 따라 True Damage를 입힙니다.

그것이 폭발하면 Firaga Armor가 파괴됩니다. 따라서 그는 Armorless 상태에 있게 됩니다.

이 기술은 강력하고 Teamfight 중에 사용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X.Borg의 높은 피해는 상대방을 제거합니다.

고통스러운 X.Borg 빌드

X.Borg의 기술을 이해한 후에는 X.Borg의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할 때입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공식 웹사이트에서 인용한 가장 지긋지긋한 X.Borg 빌드 항목입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2022년에 가장 멋진 X.Borg 빌드를 구축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10%의 추가 물리 공격 및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X.Borg를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Warrior Boots는 필수 X.Borg 항목이기도 합니다. 이동속도 최대 40, 물리방어력 최대 22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은 독특한 패시브 용맹을 가지고 있습니다. X.Borg는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25 추가로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불사

불사

구매하고 추천해야 할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항목은 추가 물리적 Daefense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불멸 패시브가 있습니다. X.Borg는 처치 후 2.5초 후에 부활 시 HP와 실드의 16%를 얻습니다.

받은 보호막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X.Borg 수준에 따라 220~1200의 피해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10초입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다음 항목은 전쟁 도끼입니다. 고통스러운 X.Borg 빌드를 준비하려면 War Axe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투지가 있습니다. 나중에 X.Borg는 최대 8중첩에 도달하는 3초의 지속 시간으로 상대 영웅에게 최대 9개의 물리 공격과 3개의 물리 관통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arksman, Mage 및 Support 역할을 가진 영웅은 Stacked 효과의 33%만 받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X.Borg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최악의 X.Borg 빌드로 추천되는 Blade of Despair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공격하면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X.Borg 빌드 목록에 포함된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 축복이 있어 HP 재생 및 보호막 흡수를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