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친 메카닉의 캐릭터 샤니를 완전 벗겨라!

캐릭터 샤니 ff

안녕 Vicigers! 에 업데이트 최신 FF (프리파이어 ) 얼마 전 Free Fire 게임의 개발자인 Garena가 여러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했다고 발표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Shani입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스킬이 변경됩니다. 여성 캐릭터가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략 FF(프리파이어) 이미 많은 것으로 보고됨 기술 새로운 캐릭터인 샤니도 그다지 독특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 친구의 피가 되살리다 이 하나의 캐릭터로 추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Shani가 캐릭터 중 하나가 됩니다. 지원하다 에서 계략 프리파이어.

이 캐릭터는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상된 갑옷과 헬멧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Shani는 자신의 힘으로 다른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의 힘으로도, 부야 안에 계략 프리파이어 당신이 플레이하는 것도 상당히 빠른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몇 가지를 엿볼 수있었습니다 기술 Shani의 전문 분야는 여러 누출에서 들렸습니다. 업데이트 존재합니다.

Shani의 성격 엿보기

샤니

사실 이 캐릭터는 미인이다. 이 캐릭터의 외모는 메카닉이나 메카닉과 같으며 오른팔의 문신도 이 캐릭터의 외모를 강화합니다.

프리파이어 이 캐릭터를 30대 여성으로 묘사한 샤니는 더 이상 젊지 않은데도 여전히 다른 여성 캐릭터들 못지않게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다.

이 캐릭터는 10대 때 부모를 모두 여의었다고 합니다. 폭발은 Shani의 부모를 죽일 만큼 컸습니다. 그 상실 때문에 샤니는 자신의 삶을 찾기 위해 모험을 시작하기로 결심한다.

마침내 그는 스크랩 수집가 중 한 명을 만날 때까지 그곳에서 이 캐릭터가 살고 기계공으로 일하기 시작합니다. 그의 연구 결과에서, 기술 그가 가진 특별한 기계 기술.

샤니의 스킬

스킬 샤니프

무료 소방 게임 세트 기술 이 캐릭터는 역학에 대한 전문 지식과 그리 멀지 않습니다. 기어 재활용 ~이다 기술 이 한 캐릭터가 특별히 소유하고 있습니다.

언제 기술 기어 재활용 서비스인 Shani에서 사용합니다. 업그레이드 갑옷 ~와 함께 추가 내구성 최대로 수준 3 그는 줄 수 있습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멤버나 다른 캐릭터들도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어 리사이클 스킬 이 캐릭터에 속합니다. 만약에 기술 이 Shani가 사용하고 반환합니다. 내구성 조끼 각각에 죽이다 받은 그는 줄 수 있습니다.

갑옷 업그레이드 ~와 함께 추가 내구성 최고 수준 3 및 10 반환 내구성 조끼 영향을 받는 회원에 죽이다 의해 주어질 것이다 기술 켜졌 어 수준 1.

수준 다음 즉 수준 2, 12 내구성 조끼 와 함께 반환됩니다 기술 이것. 증가와 함께 수준, 반환 내구성 조끼 맞은 멤버나 다른 캐릭터에 죽이다 이것은 계속해서 추가될 것입니다. ~에 수준 가장 높은 즉 수준 8, 내구성 조끼 20개가 돌아왔습니다.

Shani의 성격은 비교할 때 상당히 다릅니다. 기술 FF 문자(프리파이어) 주로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치유.

내구성 조끼 그는 영향을 받은 다른 구성원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죽이다. 이것이 Shani가 종종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캐릭터 샤니 얻는 방법

계략 FF(프리파이어) 브라질에서 이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서버 가레나 FF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이 캐릭터는 2021년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캐릭터를 얻으려면 10월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기다리기 싫은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 캐릭터는 내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급 서버 가레나 FF (프리파이어). 당신이 원한다면-다운로드 APK 고급 서버 그러나 방법을 모르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페이지 고급 서버 FF(프리파이어) 링크를 통해 열림 https://ff-advance.ff.garena.com/
  2. 로그인 귀하의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3. 이름,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와 같은 프로필 데이터를 입력합니다(핸드폰)
  4. 손잡이 "지금 가입하세요"누르면
  5. 행복하다! 고급 서버 FF(프리파이어) 이미 있을 수 있음 다운로드 "를 눌러다운로드 앱”
  6. 고급 서버 너희들을 얻었다 설치 언제 다운로드 APK가 확정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DPS 영웅을 상대로? 이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