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의 성격에 대한 3가지 사실을 완전히 벗겨내세요!

캐릭터 안토니오 FF

안토니오의 캐릭터

플레이어가 게임의 마지막이 되기 위해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 중 하나로, 라스트 맨 스탠딩, 혈액을 유지하는 것이 여전히 많은 것이 핵심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메인 캐릭터 중 하나에 의해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의 이름은 안토니오입니다. 이 안토니오는 갱스터 두려움을 모르고 또한 기술 수동적인 갱스터의 영혼 놀라운 육체적 지구력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 안토니오의 캐릭터는 30세에 접어든 부모에게 버림받은 남자로 묘사된다.

모든 종류의 폭력은 어린 시절 안토니오의 환경에서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Antonio의 캐릭터를 터프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안토니오의 캐릭터는 끝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추가의 게임 시작 시 다른 캐릭터에 비해 HP가 더 많습니다.

이를 통해 Antonio는 다음과 같은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리품 갑옷 또는 게임 무기 프리파이어 나는 많은 피를 잃을 염려 없이 더 오래 있고 싶다.

안토니오의 캐릭터는 경기에서 매우 잘 사용됩니다. 프리파이어, 좋은 충돌 분대  또는 안으로 솔로랭킹.

추가의 안토니오가 비행기에서 내릴 때 가지고 있는 휴대폰은 게임 시작 시 적과의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Antonio는 근거리 또는 장거리에서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적이 같은 장비를 가지고 있는 상황과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캐릭터의 무기를 선택할 때 특별한 선택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에 비해 훨씬 이 캐릭터의 HP와 결합.

보통은 6탄을 맞으면 모든 캐릭터가 죽는다고 할 수 있지만, 안토니오라는 캐릭터를 사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아직 살아있다. 그렇더라도 플레이어는 이 안토니오 캐릭터에 적합한 최고의 무기를 알아야 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적합한 무기가 있습니다. 즉, SPAS는 산탄총 가지고 있는 손상  높음, AN94는 발사 속도 높고 M4A1은 사격 정확도가 높습니다.

스킬 안토니오

갱스터의 영혼 스킬 안토니오가 소유하고 있는 추가 HP는 이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증가합니다.

  • 레벨 1일 때 이 캐릭터는 대문자를 얻습니다. 추가의 경기 시작 시 HP 10.
  • 그러면 레벨 2가 되면 추가의 HP가 다시 15로 증가했습니다.
  • 그리고 캐릭터가 3레벨이 되면 추가의 HP가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 4가 되면 안토니오의 캐릭터가 돌아옵니다. 추가의 경기 시작 시 HP는 25입니다.
  • 그러면 레벨 5가 되면 안토니오의 캐릭터 재킷이 열립니다. 안토니오 캐릭터가 돌아올 것입니다 추가의 레벨 6의 HP는 30 HP입니다.
  • 그리고 7레벨이 되면 현수막  성취에 관하여 안토니오의 삶” 열릴 것이다.
  • 그런 다음 레벨 8에 진입하면 이 안토니오 캐릭터는 다시 35의 추가 HP를 얻습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을 올리려면 플레이어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파편 일반 전투와 심층 전투 모두에서 모든 전투에서 캐릭터 안토니오를 플레이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순위 게임에서 프리파이어.

그 외에도, 갱스터의 영혼 스킬 이것은 널리 사용됩니다 프로 선수 당신이 알고있는 해외! 얻는 것조차 부야! 어때? 물론 그들은 또한 좋은 전략을 수행하기 때문에 기술 이것은 사용될 때 최대화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전략을 갖는 것 외에도 이 캐릭터에는 추가로 4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기술. 게임 시작 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더라도 플레이어는 충전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 외 지원하는 늦은 게임.

그것을 얻는 방법

이 안토니오 캐릭터는 4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또한 무료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묶음 2500 다이아 패 한 벌, 또는 약 400,000루피아로 환산하면 기억의 파편 많게는 40 가리키다 그러면 이 캐릭터가 즉시 레벨 3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안토니오 캐릭터도 이런 식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회전.

또한 읽기: 카운터 히어로 스킬 대쉬의 최강자 영웅 포베우스!
VCGamers-출금-잔액-상점-무료-은행-이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