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2023에서 가장 비싼 스킨 5개, 가격 때문에 눈물이 납니다!

FF의 가장 비싼 스킨

가장 비싼 스킨의 가격 FF 매우 비싼 가격에 책정되었습니다. 구매를 원하신다면 무료 파이어 스킨을 받을 수 있는 자금을 준비하세요.

프리파이어 ~이다 계략 현재 인기가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가 플레이합니다. 물론 캐릭터와 패키지 또는 스킨 측면에서 많은 재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Free Fire 게임의 아이템 가격은 저렴한 것부터 더 비싼 것까지 다양한 판매 가격이 있습니다. FF의 가장 비싼 스킨의 고가는 게임 내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무료 게임 스킨은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특정 시간에 판매되는 스킨도 있습니다. 이벤트 스킨은 매번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FF의 가장 비싼 스킨 중 일부를 구입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값비싼 스킨이 스킨을 소유한 플레이어에게 큰 명성을 가져다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F 2023의 가장 비싼 스킨 목록 

가짐으로써 가죽 팩 FF에서 가장 비싼 스킨을 사용하는 것은 분명히 어렵기 때문에 Free Fire 게임에서 사용하는 것은 드물거나 비쌉니다.

SCAR 메갈로돈

에보 건 FF
SCAR 메갈로돈. 출처: Youtube/Free Fire India 공식.

SCAR Megalodon은 현재 사용 가능한 가장 비싼 Evo 무기 스킨입니다. 메갈로돈 상어를 닮은 이 총은 빨간색과 검은색의 조합이 매우 위험해 보입니다.

적을 죽이면 성공적으로 죽인 적을 죽이는 것처럼 나중에 메갈로돈 상어가 나타납니다. 연초에 공개된 것들은 멋진 외모와 적에게 임팩트가 있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

SCAR Megalodon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럭 로얄. 난수 시스템(RNG)에 크게 의존하는 회전 기계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다른 상품 중에서 SCAR Megalodon을 획득하기 위해 행운을 시험하게 됩니다.

이 스킨은 한 번 교체하면 약 IDR 250만입니다. 비싸죠?

AK 드래곤즈

AK 드래곤즈 
AK 드래곤즈. 출처: Youtube/Ankur Sharma.

Peak Booyah Day에 출시된 AK Blue Flame Draco는 가장 아름다운 AK 스킨 중 하나이며 FF의 가장 비싼 스킨 중 하나입니다. AK Blue Flame Draco는 모양 면에서 청룡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AK 푸른 불꽃 드라코는 각 레벨마다 외형이 변경되는 AK 스킨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Faded Wheel에서 얻은 스킨을 찾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효과 외에도 AK Blue Flame Draco는 놀라운 기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손상과 화력 외에도 AK Blue Flame Draco는 Free Fire에서 가장 위험한 AK 스킨 중 하나입니다. 스킨 가격은 약 IDR 2 백만입니다.

이 스킨의 높은 가격은 흥미롭고 독특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품질로 업데이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1887 원펀맨

스킨 M1887 가장 비싼 스킨 ff
M1887 원펀맨. 출처: VCGamers.

가장 비싼 오리지널 FF 스킨은 M1887 원펀맨입니다. 이름만 봐도 이번 스킨은 원펀맨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때 나온 스페셜 스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빛과 같은 붉은 색과 무기의 손과 총구를 보여주는 데 사용되는 재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자체가 매우 좋습니다. 다만, 이 스킨이 유일하게 상호작용이 가능한 스킨이기 때문에 M1887 원펀맨은 희귀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1000~2000개입니다. 루피아로 환산하면 약 30만 루피아.

M1014 진격의 거인

M1014 Attack on Titan 스킨 가장 비싼 ff
M1014 진격의 거인. 출처: Youtube/TEZZ Gaming.

다음으로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은 M1014 Attack on Titan입니다. 애니메이션 애호가라면 진격의 거인 시리즈에 익숙해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킨은 Free Fire가 Attack on Titan과 협력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lossal Titan 영화에 무기가 설치 되었기 때문에 디자인 자체는 매우 좋아 보입니다. 이 스킨은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M1014 진격의 거인은 레어 스킨입니다. 700,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Space Speaker Royale: 한정판 의상 번들을 얻는 방법

M1887 희망의 손 

M1887 가장 비싼 희망의 손 스킨 FF
M1887 희망의 손. 출처: VCGamers.

그리고 Hand of Hope M1887이 있습니다. 이름은 아름답게 들리지만 이 스킨에 주목하면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Hand of Hope M1887의 디자인은 반짝이는 해골 팔을 사용하고 측면에 많은 스파이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뽑기 완료 이벤트에서 M1887 희망의 손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당신이 얻고자 하는 다이아몬드는 적거나 많은 것이 아니라 2023년에는 약 5,000개의 다이아몬드 또는 약 IDR 700,000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무료 Fire Gold Royale 번들, 놀랍고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비싼 FF 스킨 5개입니다.

FF 다이아몬드가 부족하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5 Skin Termahal FF 2023, Harganya Bikin Nangis!"에 대한 2 댓글

  1. 존슨

    무료 다이아몬드를 원합니다

  2. 존슨

    나는 다이아몬드 99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