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악마 ml 영웅

이 아름다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 페이지에서 2022년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을 구매하고 수집해야 합니다.

시즌 21에서 최고의 메타 중 하나였던 셀레나도 꽤 멋진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암살자나 마법사 역할을 하는 다른 영웅들에 뒤지지 않습니다.

셀레나의 스킨은 VCGamers가 수집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스킨입니다. 수집하지 않으면 분명히 많은 것을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2018년 7월 10일 출시 이후 총 8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메이지/어쌔신 영웅이 ML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기 때문에 스킨이 많은 것은 당연합니다.

셀레나의 마지막 스킨이자 슈퍼빌런 팀의 일부가 몇 달 전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지원형 영웅으로 알려진 그녀는 다른 영웅들, 특히 곰 영웅이나 다른 강한 영웅들에 비해 쿨하지 못한 피부를 가진 영웅으로 비춰질 때가 있다.

그래도 셀레나의 피부는 훌륭하고 우리는 셀레나의 피부가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셀레나의 피부가 멋지다고 믿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 2022

이중 정체성

셀레나의 피부
더블

이 셀레나 스킨을 원하십니까? 물론 조건을 따라야 하므로 별빛 회원, 특히 셀레나 에디션의 일원이라면 다른 많은 방법으로 조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킨은 별 스킨이라 스킨의 외형은 확실히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Double Identity는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또는 소녀의 모습을 닮은 외모를 제외하고는 인간으로서의 외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는 식당에서 웨이터로 보인다. 흑백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메기를 주문하십시오. 스킬 효과는 밤나무 효과, 발톱 효과는 불탄 손 효과를 보여줍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셀레나 에디션 스타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레전드 희귀 조각 상점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외모는 그녀를 소녀 또는 소녀처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말벌 여왕

셀레나의 피부
여왕

말벌 여왕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일반 스킨입니다. 셀레나 와스프 퀸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26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셀레나의 피부는 싸지 않으며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Wasp Queen 스킨 덕분에 그녀는 피부가 없는 것보다 시원할 것이고 추가 색상과 속성 덕분에 그녀는 더 시원해질 것입니다.

그는 머리에 한 쌍의 노란색 뿔이 있습니다. 노란색과 검은색이 이 피부의 외관을 지배합니다. 하지만 스킬의 효과는 여전히 원본과 동일합니다.

바이러스

셀레나의 피부
말벌

셀레나가 가지고 있는 첫 번째 에픽 스킨은 바이러스입니다. 이 스킨은 Epic Limited 범주에 속하며 특정 이벤트에서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icigers 친구들이 운이 좋다면 별 상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처럼 그는 현대 장치에서 끔찍한 유령과 같습니다. 그것은 시스템을 충돌시키고 장치에서 정보를 훔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처럼 보이는 그의 의상은 진한 파란색과 보라색 머리카락이 지배적입니다. 스킬 효과도 좋고, 어비설 트랩의 모양이 바뀝니다. 각 스킬에는 보라색 효과가 있습니다.

에픽 스킨과 스킨은 멋지기 때문에 판매 가격도 얻는 것에 따라 결정됩니다. 아쉽게도 이 스킨은 이벤트를 기다려야만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다른 방법으로 셀레나의 바이러스 스킨 스타브러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스텔라박스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피부 바이러스를 얻으려면 많은 스타 가슴이 필요합니다. 모양 자체가 정말 멋집니다. 덕분에 매우 현대적입니다. 결과 애니메이션 효과도 매우 좋습니다.

썬더 플래시

셀레나의 피부
우뢰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픽 리미티드 카테고리의 셀레나 스킨의 또 다른 모습. 2020년 5월 럭키박스 이벤트에서 경품으로 증정되었던 스킨입니다. 물론 그것을 얻으려면 많은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셀레나는 천상의 세계에서 온 가장 강력한 번개 여왕처럼 보입니다. 우아한 의상 디자인 덕분에 우아합니다. 노란색과 파란색의 조합과 같은 스킬 효과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Thunder Flash라는 이 스킨은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당신은 분명히 좋은 효과와 애니메이션을 가진 이 스킨을 원하지만 불행히도 이 스킨을 얻는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이 스킨은 분명히 매우 무겁다고 여겨지는 Epic Limited 스킨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Hero Selena Sick in Season 24 ML

충격

셀레나의 피부
충격

이번 STUN 시리즈는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커버입니다. 독점 스킨을 얻는 영웅 중 하나는 STUN이라는 셀레나입니다. 셀레나. 출시 전부터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단 1개의 다이아몬드로 이벤트를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벤트를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 레이아웃은 이벤트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확실한. 이 스킨은 매우 멋진 패션 스타일로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댄서임을 보여줍니다. 그는 앞이 트인 코트를 입었다. 그런 다음 셀레나는 길고 흰 머리를 가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셀레나 카운터 아이템 추천

위에서 셀레나의 스킨을 찾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기사를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혜택을 공유하지 않는 것은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