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 Retribution 업데이트를 사용할 자격이 있는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현재 피비린내 나는 보복 업데이트는 이 주문이 탱크 영웅에게만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응징은 Assassin, Marksman 또는 Fighter와 같은 정글러를 위한 특별한 주문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다른 것들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Mobile Legends는 현재 전 세계,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즐기고 있는 5대5 모바일 MOBA 게임입니다.

피비린내 나는 보복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비린내 나는 보복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년 3월판의 고통스러운 지원 영웅

피의 보복 업데이트

피의 보복

이 Bloody Retribution은 현재 Mobile Legends의 META에 변화를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미래에는 블러디 레트리뷰션의 잠재력을 고려하여 정글 역할도 할 수 있는 탱크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Bloody Retribution이 Fighter-Jungle에 정말 잘 맞습니다.

또한 읽기: 메모! 2022년 3월 최신 MLBB 영웅 및 스킨입니다.

5 최고의 영웅 업데이트 피의 보복

히어로 대쉬 ml 하야부사

업데이트를 알고 나면 피의 보복은 탱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징벌 업데이트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탱크 영웅입니다. 여기 당신이 사용해야 할 탱크 영웅이 있습니다!

하일로스

하일로스

이 Hylos는 다른 탱크 중에서 상당히 고통스러운 손상을 입습니다. Hylos의 스킬 2도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탱커 영웅들에 비해서 좋은 덱도 구사할 수 있는데 이 탱커는 분명 정글러일 때 플레이하기 좋은 탱커 영웅 중 하나입니다.

쿠프라

히어로 카운터 로리타

이 Khufra는 초반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정글링이 처음이라 어렵지만. 이 영웅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용되는 튀는 공은 정말 많은 상대를 짜증나게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상대에게 다이빙하는 데 사용하는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피비린내 나는 보복 업데이트 이후, 부수적으로 재생력이 좋은 군중 제어 탱크인 Khufra를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박시아

박시아 MLBB 오케이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정글러 탱커 중 하나는 박시아입니다. 이것은 정당합니다. 높은 기동성, 고통스러운 데미지, 끝없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Baxia는 정글링을 할 때 매우 빠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스킬 1은 피비린내 나는 응징과 매우 일치합니다. 그것의 패시브는 정말 많은 것을 닫습니다. 그래서 정글링을 더 빨리 할 수 있고 결정적인 폭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확정 폭발을 사용하는 분들은 이러한 엠블럼 중 일부에도 cc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적을 직접 타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쉽게 다이빙하고 갱킹을 열 수 있습니다.

그록

그록

Grock은 사용해야 하는 탱크 작전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 탱크는 상당히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탱크는 좋은 공격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ock은 그 점에서 주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팁은 종종 시작하고 적 정글러 앞에서 종종 폭동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물론 구축된 방법은 무너지고 동시에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천왕성

천왕성

천왕성은 재생력이 적지 않은 탱크 영웅입니다. 이 한 영웅의 재생은 확실히 당신이 그를 공격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천왕성은 부업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피 묻은 보복 업데이트 이후. 이 영웅은 정글러 탱커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읽기: Hero Karina ML 사용법, 팀 캐리!

결론

히어로 카운터 글루

피비린내 나는 응징 업데이트 이후에는 물론 정글러로 성장할 수 있는 탱커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비린내 나는 응징 업데이트 이후 정글러로 쓸 수 있는 탱커 영웅들이 많기 때문이다. 영웅을 즉흥적으로 만들거나 진화시켜 독특한 광기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정글러 영웅은 블러디를 사용할 수 없지만 다른 응징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