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yn Mobile Legends 가이드: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빌드 히어로 플로린

플로린 모바일 레전드 여명의 땅에 등장하는 최신 지원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좋은 손상, 치유 및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기술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다른 영웅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찌르고 보호하는 유형 지원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Vicigers 친구들이 Floryn Mobile Legends로 승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팁과 요령을 포함하여 최고의 엠블럼, 빌드를 살펴볼 것입니다.

순위 모드에서 Floryn Mobile Legends를 위한 최고의 빌드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정 영웅을 위한 최상의 빌드는 없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 그들이 어떤 아이템을 사용하는지, 그들이 당신을 상대로 어떤 아이템을 만드는지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매치의 필요에 맞게 영웅 빌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Floryn Mobile Legends에는 중요하고 플레이할 때 구축해야 하는 몇 가지 핵심 아이템이 있습니다.

Floryn은 언제든지 판매할 수 없는 Lantern of Hope 기본 아이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아이템은 아군 기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위해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추가 7번째 아이템을 팀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30초 후에 다른 팀원과 다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 물건들을 하나씩만 나눠줄 수 있었습니다. 플로린이 자신의 기술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때때로 에너지를 모읍니다.

최대 스택 1000에 도달하면 플로린에게 마법력 +40, 이동 속도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를 주는 아이템이 진화합니다.

Favor Blessed Roaming Demon Shoes를 구입하여 경기를 시작하십시오. 이를 통해 Floryn은 마나가 부족하지 않고 기술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마나 재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플로린이 킬이나 어시스트를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씩 줄어들기 때문에 Fleeting Time은 직후에 만들어야 합니다.

Floryn Mobile Legends를 위한 최고의 엠블럼 및 주문 세트

Floryn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로머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상징 설정 지원

플로린을 지원 로머로 플레이할 때 이상적인 설정입니다. 이동 속도를 2/4/6% 증가시키는 Tier 1의 민첩성을 가져옵니다. 치료 효과를 3/6/10% 증가시키는 Tier 2에서 보상을 받으세요.

마지막 단계에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 아군 영웅이 적에게 주는 피해를 3초 동안 6% 증가시키는 집중 표식 특성을 가져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초입니다.

마법사 엠블럼 설정

플로린을 전면 지원보다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때 권장되는 엠블럼 설정입니다. 이동 속도를 2/4/6% 증가시키는 Tier 1의 민첩성을 가져옵니다. Magic Power를 1.5/3/5% 증가시키는 Tier 2에서 Catastrophe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단계에서는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HP의 4%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주고 최대 마나의 3%를 회복하는 불순한 분노 특성을 가져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초입니다.

Flory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Floryn은 우수한 손상, 치유 및 군중 제어 기술을 전문으로 합니다.

Floryn Mobile Legends 가이드는 초기, 중반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초기 게임

게임 초반 정글러들이 버프와 리소 원더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런 다음 적의 갱킹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시야를 제공하는 정글러와 함께 돌아다닙니다. 다른 정글러들과 플레이하고 팀원들과 갱킹을 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파밍 가이드: 모든 경기를 지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중반

지도 주위를 회전하며 팀원이 영주 처치, 적 버프 또는 크립 훔치기, 적 포탑 무너뜨리기 또는 적 위치에서 갱킹과 같은 목표를 확보하도록 도와주세요.

궁극기를 사용하여 팀원이 맵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모든 팀원을 치료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항상 팀원의 건강을 주시하고 궁극기를 사용하는 데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는 팀원을 돕기 위한 순수한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시야를 확보하고 스킬 2 CC를 사용하여 적을 죽이거나 팀원을 치료하고 팀 전투를 통해 부상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Floryn은 기동성이나 탈출 기술이 없으므로 싸움에 뛰어들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및 스킬

결론 

Floryn Mobile Legends는 현재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이며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팀원 중 한 명에게 선물할 수 있는 추가 아이템은 꽤 좋습니다.

솔로로 플레이할 때 그는 그다지 기여하지 못할 수 있지만 안정적인 하이퍼 또는 5 대 5 남자와 듀엣을 할 수 있다면 그의 지원 잠재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여기의 가이드는 Vicigers 친구들이 Floryn Mobile Legends를 최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도움을 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