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의 5개 게임 개발 대학

플로리다의 게임 개발 대학

플로리다는 미국에서 성공을 거둔 주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역사 속. 플로리다에는 수많은 게임 개발 대학이 있습니다.

완료하려면 게임 산업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플로리다에는 미국에서 게임 디자인을 공부하려는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학교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VCGamers는 훌륭한 비디오 게임 디자인을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플로리다의 게임 개발 대학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플로리다의 게임 개발 대학 목록

아래는 게임 개발 성과를 기반으로 한 플로리다 최고의 대학 목록입니다. 궁금한? 아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플로리다 A&M

플로리다 A&M, 플로리다 탤러해시
플로리다 A&M, 플로리다 탤러해시

종종 FAMU라고 불리는 이 공립 대학교는 미국 플로리다의 수도에 있습니다. 이 대학은 플로리다 최고의 게임 개발 캠퍼스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온 많은 고등학교 졸업생들이 게임 제작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캠퍼스에 옵니다. 그 중 하나가 인도네시아입니다.

FAMU에는 많은 전공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 부서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이 잘 알려진 캠퍼스에서 게임 제작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전공을 위한 예술 학사를 제공하는 다른 캠퍼스와 달리 FAMU는 전공을 위한 과학 학사를 제공합니다.

이 엄격한 디자인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학생들은 게임 세계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컴퓨터 그래픽 및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에 노출됩니다.

신입생은 전 세계 지원자의 40% 이상을 받아들이는 학교가 다소 경쟁적이기 때문에 최소 GPA가 3.0이어야 합니다.

플로리다 대학교

플로리다의 게임 개발 대학
University of Central Florida는 플로리다에 있는 게임 개발 대학입니다.

UF(University of Florida)는 1905년에 설립된 대학입니다. 소박한 캠퍼스에서 시작하여 UF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캠퍼스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디자인을 공부하고 싶은 분들에게 UF 캠퍼스는 미국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중 하나로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가 되었기 때문에 게임 디자인의 메카입니다.

주력 게임 프로그램은 SAGE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부 교육 측면에서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3D 모델링,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에 대한 많은 과정을 통해 이 학교에 다니는 사람들은 많은 게임 기술을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마이애미 국제 예술 및 디자인 대학교

마이애미 국제 예술 및 디자인 대학교
마이애미 국제 예술 및 디자인 대학교

세계적 수준의 신뢰할 수 있는 게임 메이커가 되기 위해 배우고 싶다면, 마이애미 국제 예술 및 디자인 대학교 이 캠퍼스에는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전망이 있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 대학은 야심 찬 게임 디자이너가 컴퓨터 애니메이션 또는 그래픽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 두 프로그램 중 하나는 Nintendo를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회사에서 많은 게임 제작자가 찾고 있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링글링 예술 및 디자인 대학

링글링 예술 및 디자인 대학
링글링 예술 및 디자인 대학

Ringling College of Art and Design은 1931년에 설립된 사립 대학으로 매년 평균 약 1,400명의 졸업생이 배출됩니다.

게임 아트 순수 예술 학사는 학생들에게 매력적이고 독특한 디지털 게임을 만드는 데 유용한 게임 디자이너 기술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상호 작용 및 아티스트가 게임 콘텐츠를 만들고 향상시키는 방법과 함께 게임 디자인 메커니즘 및 의미 있는 가상 게임에 대한 심층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다양한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및 게임 엔진에 대한 실습 교육을 받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나면 질감이 풍부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재미있고 교육적이며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UCF는 60,000명 미만의 학생이 재학 중인 대규모 공립 대학교입니다. 이 캠퍼스는 비디오 게임을 디자인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것은 제공되는 디지털 미디어 전공입니다.

이 예술 학사 학위를 통해 기술, 스토리텔링 및 예술을 하나의 커리큘럼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학과 달리 게임 디자인에 중점을 둔 학생들은 업계의 예술적, 기술적 측면에 대해 배우도록 요청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저렴하고 즉각적인 충전 게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