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5곳

플로리다의 게임 디자인 학교

미국은 경제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플로리다에 있는 최고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게임 디자인 학교를 제공합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학교 플로리다에서 게임 애호가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플로리다에 있는 게임 디자인 학교의 모든 학생에게는 다양한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 옵션이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공부할 수 있는 전공에는 뉴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그래픽 디자인 및 컴퓨터 프로그래밍이 포함됩니다.

공부하는 모든 학생은 게임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그래픽 디자인 개발과 같은 창의적인 기술의 탐구에 대해 배웁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컴퓨터 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반면 다른 프로그램은 게임 디자인. 플로리다에 있는 게임 디자인 학교의 많은 프로그램은 특정 프로그램에서 정점을 이룹니다.

따라서 게임 제작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키고 싶다면 플로리다에 있는 게임 디자인 학교에서 공부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거나 게임을 만들고 싶다면 아래 VCGamers가 언급한 플로리다의 여러 학교에서 공부를 계속하세요.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교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교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교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교 플로리다 보카 레이턴시에 위치한 사립 학교입니다. 이 대학교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부생은 영화, 비디오 및 게임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는 멀티미디어 연구 프로그램의 예술 학사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120학점을 이수하고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래밍 및 비디오 게임 연구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생을 위해 학교는 미디어,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미술 석사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엇보다도 디지털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대화형 멀티미디어 과정을 제공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학교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국에서 온 학생들을 받아들입니다.

탬파대학교

탬파대학교
탬파대학교

University of Tampa는 플로리다 주 탬파시에 위치한 사립 학교입니다. 이 대학 자체가 게임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부생은 뉴미디어 프로덕션의 예술 학사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4년 안에 완료할 수 있으며 132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매스 미디어 및 사회 과정을 수강하고 게임 디자인 기술을 시작함으로써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이 진행됨에 따라 디지털 게임 세계 디자인, 앱 개발, 대화형 미디어 작성, 온라인 제작 및 고급 디지털 아트도 공부하게 됩니다.

디지털 아트의 기초 및 고급 과정은 3D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서 고급 게임 디자인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DMAC(디지털 미디어 예술 대학)

DMAC(디지털 미디어 예술 대학)
DMAC(디지털 미디어 예술 대학)

Digital Media Arts College는 2002년에 설립되어 게이머가 디지털 미디어, 특히 게임 분야에서 성공적이고 유망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창의력에 집중하고 게임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게임 디자인 미술 학사 과정은 학생들이 게임 디자인, 광고 디자인, 모션 그래픽, 패키지 디자인 등의 직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게임 디자인 세계의 잠재적인 고용주에게 자신의 창의성, 기술 및 스타일을 보여주는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 합니다.

게임 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분들은 컴퓨터 애니메이션 미술 학사 과정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에스이 학과에서 공부하는 동안 배우게 될 킬은 게임 개발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중에 Nintendo 또는 Supercell과 같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개발자 중 한 곳에서 인턴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플로리다의 게임 개발 대학
University of Central Florida는 플로리다에 있는 게임 개발 대학입니다.

UCF(University of Central Florida)는 플로리다에 위치한 대규모 공립 대학교입니다. 이 캠퍼스에는 캠퍼스가 실제로 선택되었기 때문에 60,000명 이하의 학생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University of Central Florida는 많은 비디오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것은 제공되는 디지털 미디어 전공입니다.

이 예술 학사 학위를 통해 게임 디자인 자체에 게임 기술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학과 달리 게임 디자인에 중점을 둔 학생들은 업계의 예술적, 기술적 측면에 대해 배우도록 요청받습니다.

일반적인 게임 디자인 수업과 함께 일부 프로그래밍 입문 수업을 먼저 수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의 양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구직 신청 시 다른 지원자보다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경쟁률은 다른 학교에 비해 다소 약하지만, 이 캠퍼스의 상당히 비싼 수업료는 일부 유학생들에게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당신을 포함하여.

또한 읽으십시오: 펜실베니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풀 세일 대학

플로리다의 게임 디자인 학교
Full Sail University는 플로리다에 있는 게임 디자인 학교입니다.

1979년에 설립된 Full Sail University는 게임 디자인 분야의 학생들을 받아들입니다. 성공적으로 졸업하면 졸업 증명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ll Sail의 Game School은 야심 찬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부 과정에는 게임 아트, 게임 디자인, 게임 개발, 시뮬레이션 및 시각화, 모바일 개발 학사 과정이 포함됩니다.

대학원 학위에는 게임 디자인 또는 모바일 게임(온라인)의 MS가 포함됩니다. Game Art BS 학생들은 멋진 3D 콘텐츠와 게임 애니메이션을 만들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 BS는 게임 스튜디오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는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게임 개발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게임 디자인 및 제작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게임 프로젝트의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평가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게임 디자인 산업 개념을 다룹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로라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미국 플로리다에 있는 5개의 게임 디자인 학교였습니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게임 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해외 학생들의 관심을 환영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디마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