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PUBG 플레이어이십니까?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FF 무기 콤보

초보 플레이어라면 배그, 여기 당신이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이 쉽게 사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니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오케이, 친구!

PUBG 초보자 플레이어의 경우 PUBG Mobile 게임의 풍부한 무기 선택으로 인해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등급의 다양한 총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PUBG에서 누구나 쉽게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PUBG 초보자이고 여전히 무기 선택에 대해 혼란스럽다면 먼저 전투를 시도한 다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에서는 PUBG 초보자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여러 무기를 요약했습니다. 이 무기는 전투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뷰를 참고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초보자 PUBG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무기

SCAR-L

SCAR-L

SCAR-L은 만능 AR 무기로 기동하기도 쉽지만 반동이 거의 없습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환을 상당히 빠른 속도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SCAR-L은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전투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무기는 적을 살포하고 저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부착물과 함께 사용하면 이 무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평 반동과 느린 탄속은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 익숙해지면 중거리에서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SCAR-L은 PUBG 초보자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DP28 – LMG

dp-28

더 강력하고 더 많은 데미지를 찾으려면 DP28 LMG로 가십시오. 이 무기는 모든 PUBG Mobile 맵에 항상 존재하며 꽤 잘 작동합니다.

양각대를 활용하면 엎드린 자세에서 반동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DP28에는 47발이 들어가는 대형 탄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 무기는 적에게 총알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 하나의 장점은 부착물을 전혀 추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매우 낮은 반동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UMP45

총-ump45-pubg

기관단총 클래스는 슈팅 게임에서 항상 다른 클래스보다 제어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SMG는 항상 초보자 PUBG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무기였습니다. 전투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SMG는 UMP45입니다.

이 무기는 SMG 클래스에서 두 번째로 높은 손상 통계를 가지고 있지만 찾기가 더 쉽습니다. 이 무기를 포어 그립 및 컴펜세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반동이 전혀 없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1의 5가지 고통스러운 무기, Harvest Kill!

M416

바보-m416-pubg-모바일

Assault Rifle M416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이 무기는 멋진 올블랙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416은 7.62mm 소총만큼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신뢰성으로 유명합니다.

기본 형태에서 M416은 적절한 반동과 발사 속도를 가진 평균 이상의 무기입니다. 하지만 최고의 M416 어태치먼트를 장착하면 이 무기는 적이 절대 두려워하는 괴물이 됩니다.

M416이 더 좋아지기 위해 부착물에 의존한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이 무기는 여전히 PUBG 초보자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M249

M249-배틀그라운드

초보자에게 친숙한 LMG를 찾고 계십니까? PUBG Mobile에서 탄창 용량이 크고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찾고 있다면 M249가 적합합니다.

이 탄창 중 하나에는 75발이 들어 있으며 150발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UBG 게임에서 대부분의 무기에 대한 기본 탄창보다 5배 더 많습니다.

현재 패치에서 MG3는 에어드롭 전리품에서 M249를 대체했습니다. 이것은 집에서 M249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이 무기를 얻을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 더 빨리 착륙하는 요령, 전리품을 먼저 받으세요!

초보 PUBG 플레이어에게 가장 친근한 무기였습니다. 아직 초보자라도 결투에서 이기고 싶다면 위에서 언급한 무기를 사용하세요. 자,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