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Mobile Legends 2021, The Enemy Has Auto Seizures에서 가장 지독한 Lunox 빌드입니다!

카운터 슈

가장 역겨운 Lunox 빌드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적을 경련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중 일부는 막대한 피해를 입히기 위해 가장 고통스러운 Lunox를 만드는 방법을 모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설명합니다.

Hero Lunox Mobile Legends는 모든 유형의 메타에서 최고의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루녹스는 치유 능력이 뛰어나며 적이 많을 때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내구성이 있습니다.

루녹스는 적의 HP에 따라 지속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Esmeralda, Balmond, X.Borg, Uranus 등과 같은 모든 HP Regen 기반 영웅에게 악몽이 됩니다. Lunox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가장 치명적인 전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아픈 루녹스 빌드 2021

악마 신발

악마 신발

가장 아픈 첫 번째 Lunox 빌드 아이템은 악마 신발입니다. 이 아이템은 Lunox의 마나 재생에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 이동을 제공함으로써 Lunox의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이동 속도가 기존보다 40% 증가합니다.

또한 Lunox에 매우 유용한 약 6개의 리겐 마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에게 공격을 완료하면 10%를 반환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재앙을 거두는 자

Lunox는 1스킬(둘 다 형태 공격)에 기본 공격 효과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스킬 1과 일반 공격을 발동할 때마다 트루 데미지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해도 적에게 주는 데미지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루녹스의 HP와 마나를 증가시킵니다. 이 항목은 매우 내구성이 있습니다. 기본 상태에서 추가되는 마력은 크지 않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이 아이템의 마력이 커지므로 상관없다. 실제로 이 아이템이 주는 HP 상태는 매우 큽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Lunox 영웅의 HP를 높이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운명의 시계 아이템의 첫 번째 패시브는 30초마다 30 HP와 5 마법 공격을 추가하며 최대 10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10중첩 도달 후 또는 이 아이템을 만든 후 5분 후에 HP 300과 마법 공격력 50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운명의 시계 아이템이 주는 마법력이나 마법공격력도 매우 크다. 마력이 60인 기본 상태에서 첫 번째 패시브부터 최대 마력이 50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의 주문 및 가격,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조명 곤봉

라이트닝 곤봉

이 아이템은 많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운명의 시계와 함께 더 높은 피해를 줍니다. Lunox 라이트 스킬 1은 이 아이템을 활용하여 라이트 스킬 1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더 많은 HP 재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게임 초반 Lunox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라이트닝 트런천은 마법력 75%, 마나 300, 쿨타임 감소 10%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수정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은 마력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성스러운 수정은 또한 조명 곤봉의 피해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이 하나의 마법 아이템으로 +100 마법의 추가 형태를 받고 마법 공격을 21-35% 증가시킵니다. 

겨울 곤봉

겨울 곤봉

Winter Truncheon은 액티브 아이템 스킬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2초 동안 불멸이 부여됩니다. Winter Truncheon은 Lunox를 대상으로 한 피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적은 한 번의 콤보나 공격으로 쉽게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Cold Winter Truncheon은 이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가장 지긋지긋한 Lunox 빌드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두려운 Lunox 게임 플레이 팁

위의 빌드를 사용하면 Magic Lifesteal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Lunox는 마법력에 따라 치유량을 크게 증가시키는 라이트 스킬 1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명력 흡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 2021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Lunox 빌드입니다. 부주의하게 Lunox를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권장한 Lunox 빌드 중 일부를 사용하지 않으면 적 영웅의 손쉬운 표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