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플레이하기 전에 할리 히어로의 장점을 먼저 알아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할리는 이전에 마법사 영웅이었지만 지금은 암살자 영웅이며, 이 영웅은 상대를 매우 잘 잠그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민첩합니다.

이 최신 시즌에 Harley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드물지만, 이 마법사 영웅은 특히 치명적인 상대 영웅을 가두는 데 있어 평균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에 대해서는 Mobile Legends에서 Harley 영웅의 장점을 참조하십시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에서 꼭 알아야 할 할리 영웅의 장점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기 전에 아래의 전체 리뷰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할리의 장점

꼭 알아야 할 할리영웅의 장점을 알려드립니다 형님!

최고의 영웅 잠금

히어로 할리의 장점

첫 번째 할리 영웅의 장점은 뛰어난 잠금 능력에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가두어 즉시 죽게 만드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Harley 사용자는 이 한 명의 영웅이 실제로 매우 치명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빠르게 이동한 다음 상대를 목표로 삼고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이전에 마법사였던 영웅 암살자가됩니다.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

히어로 할리의 장점

할리 영웅의 다음 장점은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 공격입니다. 버스트 데미지는 궁극기 콤보 스킬, 퍼스트 스킬, 패시브로 부여됩니다. Harley가 상대를 노리는 순간 상대는 즉시 패할 것이 확실합니다. 

예를 들어 울티는 링 서클을 사용하여 상대를 표시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스킬의 카드 공격은 추가 피해를 주고 Harley의 패시브 스킬은 첫 번째 스킬로 상대를 오래 공격할수록 추가 피해를 줍니다.

뛰어난 이동성

히어로 할리의 장점

Harley hero의 다음 장점은 뛰어난 기동성에 있습니다. 이 이동성은 원하는 방향으로 점멸 효과를 부여한 후 두 번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스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Claude의 스킬과 매우 유사하여 순간이동하여 공격한 후 시작 지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마법사 영웅이기 때문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콤보 스킬은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고 패시브 스킬(매직 마스터)을 사용하면 포탑을 충분히 빠르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를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 할리의 메타 하이퍼 캐리를 사용하고 싶다면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정말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함

히어로 할리의 장점

차기 할리영웅의 장점은 초반에 매우 강하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그가 마법사이기 때문에 얻어진다. 적절한 체격이 없으면 이 마법사는 치명적인 콤보 공격을 수행하는 데 매우 강합니다. 

이 영웅은 마법 데미지를 사용하는 마법사 영웅이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강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 영웅은 콤보 스킬로 엄청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도 매우 강합니다.

그의 데미지는 게임 초반과 후반 사이에 매우 균형이 잡혀 있으며 동료 마법사와 MM 영웅 모두 상대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행하게도 게임 후반에 마법사는 상당히 약합니다. 이는 여러 탱크 영웅이 공격을 막기 위해 충분한 마법 방어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약점을 알아라

러닝 스킬 메커니즘

히어로 할리의 장점

네, 그의 탈출 메커니즘의 기술은 매우 높습니다. 텔레파시를 빠르게 발동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두 번째 스킬 덕분입니다.

이 하나의 기술로 그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능력은 그를 이기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장점을 가지고 Harley를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의 6가지 강점과 약점, 다시는 톱레인 가스폴만 하지마라!

여명의 땅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할리 히어로의 5가지 장점입니다. 이 영웅은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