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를 감성적으로!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Viciger 친구들은 이 암살자를 대면하기가 어려웠습니까? Gusion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여 모바일 레전드. 그를 감정적으로 만들 것을 보장합니다!

Gusion은 인기있는 암살자 영웅이며 거의 멈출 수 없습니다. 현재 구시온은 높은 기동성과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압도적인 암살자입니다.

구시온은 게임 초반과 중반에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그를 마비시킬 적절한 카운터 영웅인 구시온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마비됩니다.

압도적인 힘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구시온과 맞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구시온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5명입니다.

여기서 VCGamers는 구시온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5명의 영웅을 공유한다. 어떤 영웅인가요? 다음 목록에서 알아보십시오.

영웅 카운터 구시온 MLBB 목록

나나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Nana가 Gusion을 포함하여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에 맞설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Gusion의 이동성은 Nana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토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Nana가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토끼로 변하면 구시온은 기동성이 떨어지고 침묵 상태가 됩니다. 나나의 궁극기는 그를 기절시켜 나나와 싸우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오로라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일반적으로 마법사 영웅은 Gusion의 쉬운 대상이지만 Aurora는 그렇지 않습니다. 오로라는 암살자를 얼릴 수 있는 꽤 골치 아픈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로라와 마주했을 때 그녀는 많은 것을 할 수 없으며 오로라의 공격으로 빠르게 죽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오로라는 MLBB에서 구시온의 카운터 히어로로 적합하다.

오로라의 첫 번째 장점은 매우 치명적인 CC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이 매우 두려워하고 암살자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오로라 영웅이 보유한 4가지 스킬 중 모두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Lolita는 인기를 잃기 시작한 탱크 영웅입니다. 그래도 로리타의 스킬은 암살자와 싸울 수 있습니다. Lolita의 두 번째 스킬은 적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으며 그녀의 단검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Lolita가 팀에 있으면 Gusion은 Lolita가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단검을 쉽게 놓을 수 없습니다.

Lolita는 Gusion의 카운터 영웅으로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Land of Down에서 싸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랭크 게임을 할 때 거의 선택되지 않고 마주치게 됩니다.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이 전사 영웅은 기동성이 뛰어난 많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Chou를 Gusion의 좋은 카운터 영웅으로 만드는 것은 그의 성가신 군중 제어 기술, 특히 그의 궁극적인 기술입니다.

Chou의 궁극기는 뒤로 날아가서 몇 초 동안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Chou는 또한 스킬에 맞은 후 그를 물리 칠 수있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쿠프라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 중 Assassin과 같은 높은 기동성을 가진 영웅을 쓸모 없게 만드는 유일한 영웅은 Khufra입니다. 쿠프라는 볼 형태로 변신할 때 대시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뒤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Gusion이 적에게 접근하면 Khufra는 쉽게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Khufra를 상대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쿠프라가 탱커라고 해도 구시온을 플레이할 때 무시하면 안 되는 영웅으로, 이 영웅의 기원을 플레이하면 팀에 패배를 안겨주는 부담이 될 수 있다. 지도 열기, 공개 전쟁 수행, 팀 영웅 지원 및 보호에 중점을 둔 게임입니다. 

게임 후반에 초점을 맞추면 Hero Khufra는 영웅의 핵심을 보호하고 맵을 열어 전쟁을 열고 암살자의 움직임을 닫습니다. Khufra는 의심, 특히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놀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MLBB 골드 레인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메타에서 MM에 대응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의 카운터 영웅 5명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이 영웅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처리하기 어렵다면 위의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