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rboda God of War: Ragnarok의 프로필, 한 번 살펴봅시다!

앙그보다

Angrboda는 Santa Monica Studios에서 만든 게임, 즉 God of War: Ragnarok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비디오 게임 콘솔용으로 출시된 게임 PS4 2022년 11월 PS5는 계속 전쟁의 신 (2018)에서.

Kratos와 Atreus는 Asgardian 군대가 세상을 끝낼 전투를 준비하는 동안 답변을 찾기 위해 각 9개 영역을 여행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인상적인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북유럽 신과 괴물의 형태로 된 무시무시한 적을 만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미래에 Loki의 파트너가 될 Angrboda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만납니다. 자, 아래의 전체 프로필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출연진과 성우

앙그보다 프로필

프로필 <yoastmark class=

Angrboda는 거인의 숲 Ironwood에 사는 서리 거인(Jötunn) 종족 출신입니다. 처음 본 캐릭터는 삼부작 God of War(2008) 게임의 첫 번째 Jörmungandr 사원.

Angrboda는 갈색 피부와 눈, 복잡한 패턴으로 묶인 검은 향취를 가진 키가 작고 날씬하고 아름다운 소녀였습니다.

이 캐릭터는 빨간색 구슬과 결합된 파란색과 회색의 너덜너덜한 옷걸이를 착용합니다. 그는 또한 목, 이마 및 턱을 따라 금색 문신이 있습니다.

북유럽 신화에서 Angrboda는 Ironwood에 살면서 늑대를 자녀로 키운다고합니다. Ironwood의 모든 여성이 Jötnar, 마녀 또는 트롤의 조합으로 묘사되기 때문에 그녀의 외모는 매우 개략적입니다.

앙그보다와 아트레우스의 만남

아트레우스와 앙그보다의 첫 만남
로키의 그림. 출처: AFGuidesHD/Youtube

이 캐릭터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아트레우스가 아이언우드에 대한 꿈을 꾸고 있을 때 그를 부르는 신비한 목소리로 직접 등장합니다.

Utgard에 의해 성소로 옮겨진 후 Atreus는 길들인 늑대 몇 마리와 함께 숲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런 다음 Atreus는 손에 붓을 들고 무릎을 꿇은 소녀를 향해 칼을 뽑는 자신의 그림을 발견합니다.

아트레우스가 그림을 보고 있을 때 한 소녀가 나타나 그를 놀라게 했다. 반사적으로 그는 소녀를 향해 칼을 뽑았다. 그림과 똑같습니다.

소녀는 자신을 아트레우스와 동갑인 요툰인 앙그보다라고 소개합니다.

상상 이상으로 낯선 아트레우스를 은근히 존경하는 앙보르다만큼 그들의 첫 만남은 꽤 어색했지만 달콤했다.

그런 다음 그는 Atreus를 숲 밖으로 안내하는 것을 도왔고 Atreus에게 자신이 라그나로크의 위대한 예언에서 자신의 운명을 완수하기 위해 항상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즉 Atreus의 운명을 Loki로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둘 다 Angrboda의 집으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Atreus는 담요로 싸인 세 개의 큰 돌을 보았습니다.

세 개의 돌은 크라토스의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라그나로크의 죽음을 포함하여 크라토스와 함께하는 그의 여정을 보여줍니다.

압도되고 겁에 질린 Atreus는 감정을 제어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황금 늑대로 변해 그림을 공격하려 했다.

Angrboda는 Atreus를 정상으로 되돌려 그를 진정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 다음 Atreus에게 Loki로서의 운명에 맞서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능력을 가르치기 위해 자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쟁의 신 승천, 크라토스의 과거를 알아보자

힘과 기술

Angrboda의 힘과 기술
마법 주문 Angrboda. 출처: AFGuidesHD/Youtube

Jötunn으로서 Angrboda가 다양한 강력한 힘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이 가진 강점과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지, Angrboda가 일반적으로 거인처럼 미래를 볼 수 있는 힘입니다. 여기에는 Atreus가 Ironwood에서 그를 만나러 가는 것을 본 시간이 포함됩니다.
  • 요툰 생리학, 힘, 체력, 민첩성 및 장수와 같은 모든 표준 속성을 증가시키는 능력입니다.
  • 자이언트 매직, Angrboda가 불렀던 거인의 고대 마법의 힘 자이언츠 물건. 그녀의 마법의 힘은 보라색, 노란색, 파란색, 빨간색의 아름다운 배열로 전장을 가로질러 던지는 페인트의 형태를 취합니다.
  • 캐스팅 주문, 한 단어나 손의 움직임만으로 주문을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 전문 라이더, 즉 운전실력. 그는 종종 Ironwood의 물을 통해 Jalla를 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동물 취급, 동물을 쉽게 다루고 편안하게 만드는 것이 Angrboda의 전문 분야였습니다. 게임이 끝나려고 할 때 Angrboda는 Atreus의 명령에 따라 Fenrir를 돌보는 것이 보입니다.

이상으로 앞으로 Loki의 아내가 될 Angrboda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게임에서 Angrboda의 모습을 보고 싶으신가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다운로드 가능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