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Hayabusa MLBB 빌드 아이템 Ala Pro Player RRQ XIN입니다.

르크 신

여기에서 Hayabusa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MLBB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 페이지의 RRQ XIN 프로 선수에 따르면 최고입니다.

Hayabusa는 RRQ Hoshi의 프로 선수 RRQ XIN의 시그니처 영웅입니다. MPL ID 시즌 5에서 RRQ XIN은 Hayabusa를 사용하여 놀라운 100% 승률을 달성했습니다.

Hayabusa는 적을 쉽게 끝낼 수 있기 때문에 RRQ XIN의 손에 매우 위협적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Hayabusa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구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이 기사에서 Hayabusa를 위한 최고의 RRQ XIN 빌드를 참조하십시오!

이 기회에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프로 플레이어 RRQ XIN 스타일의 Hayabusa 빌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RRQ XIN처럼 Hayabusa 빌드

랩터 마체테

RRQ 신
랩터스

이 목록의 첫 번째 항목으로, 이 프로 선수는 Raptor Machete라는 정글링 항목을 자주 사용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초기 게임에서 파밍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으며 Raptor Machete는 Hayabusa가 정글 크립을 죽인 후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게임 단계에서 더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Raptor Machete는 더 큰 피해를 입히는 데 유용한 유용한 물리적 공격 및 물리적 관통 횟수를 증가시킵니다.

끝없는 전투

RRQ 신
끝없는

오늘날까지 Endless Battle은 암살자 영웅에게 유용할 수 있는 일부 통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Mobile Legends의 모든 암살자 영웅에게 항상 필수 아이템이었습니다.

물리 공격과 물리 흡혈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Endless Battle은 하야부사의 쿨다운 스킬을 감소시키는 여러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절망의 칼날

RRQ 신
절망

이 특수 데미지 아이템 역시 하야부사가 HP가 50% 이하인 적을 공격할 때 대미지가 최대 25% 증가하는 패시브는 물론 다수의 물리 공격 포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야부사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Blade of Despair를 사용하면 Hayabusa는 단 몇 번의 콤보만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RRQ 신
장미

Hayabusa의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 손상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제공하는 Rose Gold Meteor라는 아이템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Rose Gold Meteor는 물리적 공격, 마법 저항 및 생명력 흡수를 증가시켜 Hayabusa의 데미지 출력을 더욱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추가 방어 수단으로 Rose Gold Meteor 아이템을 사용하여 보호막과 생명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RRQ 신
윈드토커

공격 속도 증가, Windtalk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수 아이템은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및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이 때문에 Hayabusa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여 적에게 약간의 피해를 줄 수 있으며 Windtalker 덕분에 타워를 빠르게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주요 이점은 영웅의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영웅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물리적 영웅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Zhask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Windtalker는 물리 공격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Zhask와 같은 마법사 영웅에게도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Mobile Legends Guide: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불사

RRQ 신
불사

Endless Battle을 얻은 후 이 프로 플레이어는 Immortality라는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여 방어력과 최대 HP를 높입니다.

그 외에도 Immortality에는 Hayabusa가 죽은 후 부활시킬 수있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Hayabusa는 갱킹에서 적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것이 프로 플레이어 RRQ XIN에 따른 최고의 Hayabusa MLBB 빌드에 대한 세부 정보였습니다. 이 빌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게임에 구현한 적이 있나요? 그렇지 않은 경우 바로 시도해보고 이것이 정말 Hayabusa를 위한 최고의 빌드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VCGamers만의 재미있는 게임에 대한 토론을 기대하고 VCGamers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여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