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 시즌 25 ML 최고의 영웅 5명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 무료 ML 스킨을 만드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이미 시즌 25 ML에 진입했습니다. 물론 이번 새 시즌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등급을 전환하여 가장 높은 등급, 즉 Mythic 또는 Mythical Glory에 오르기 위한 경쟁을 다시 시작합니다.

그럼 모바일 레전드에서 푸시랭크를 올리기 위해서는 당연히 가장 강력한 영웅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Mobile Legends에서 시즌 25 ML에서 순위표를 획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시즌 25 ML의 OP 영웅 목록

이 영웅을 얻으려면 먼저 Mobile Legends에 영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영웅들을 얻으려면 많은 다이아몬드나 전투 포인트를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시즌 25ML
링. 출처: SKOR.ID

시즌 25 ML에서 레벨업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첫 번째 최강 영웅은 링입니다. 가장 강력한 암살자 영웅인 Ling은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링 자신은 민첩한 영웅으로 팀 정글러로서 이 영웅을 신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이기기 어렵기 때문에 먼저 링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승률도 58.67%로 좋다. 이것은 이 영웅을 다른 킬러 영웅들 사이에서 주류로 매우 유명하게 만듭니다.

링은 그동안 많은 실패를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2.6%의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벽에 있을 때 에너지 출력이 증가하여 버프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배워야 합니다.

프랑코

시즌 25ML
히어로 프랑코

Franco는 이 새로운 시대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최고의 영웅입니다. Franco는 많은 능력과 게임에서 유용한 최고의 탱크 영웅입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Franco는 게임에서 가장 위대한 Tramp 영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심지어 프랑코도 적 영웅에 맞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시즌 25ML
베아트릭스

이 MM 영웅은 라인과 초기 게임을 지배합니다. 하지만 베아트릭스는 공격이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본 공격이 대상에 자동으로 고정되는 다른 저격수와 달리 Beatrix는 스킬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 Skillshot에서는 원하는 대상을 수동으로 조준해야 합니다.

더 복잡하지만 이 역학은 실화를 방지하기 때문에 더 정확합니다. 베아트릭스의 첫 번째 스킬은 발사된 4발에서 무기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는 한 번에 두 개의 무기만 휴대할 수 있었습니다. 은퇴하거나 백업 필요 기술을 사용할 때 다른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키토

시즌 25ML
파키토

이 영웅은 실제로 패배했으며 여전히 시즌 25 ML에서 서사시 등급 이상에 대한 구독 금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서사적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Paquito를 사용하여 쉽게 순위표에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 파키토 쉽지 않습니다. 많은 연습과 빠른 손이 필요합니다.

Paquito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사 영웅 중 하나이며 과도한 힘으로 인해 종종 금지됩니다. Hero Paquito는 전쟁 영웅이므로 초기 게임에서 그를 배치하기 가장 좋은 장소는 Exp Lane입니다.

Paquito는 이미 게임에서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바를 플레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초기 게임과 달리 이후 Paquito는 큰 지구력과 데미지를 갖습니다.

전쟁 중인 팀을 돕기 위해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예, 가능한 한 많은 적 영웅을 죽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이 Paquito의 주요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이 Paquito 영웅을 사용하면 어떤 엠블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엠블럼은 Custom Emblem Fighter와 Custom Assassin Fighter입니다. 이 엠블럼은 모두 Paquito에 적합합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전사 영웅 또는 암살자 영웅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이 영웅이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전사 엠블럼을 사용하여 혈당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Paquito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셀레나

시즌 25ML
셀레나

싸우는 것이 두렵다면 셀레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셀레나 둘 다 지원하거나 죽이는 것은 시즌 25 ML에서 좋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셀레나는 매우 높은 기절 및 콤보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매우 높습니다.

이 Mage/Assassin 영웅은 그의 기술 중 일부가 매우 성가신 버스트 손상, CC 기절 및 느린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META입니다. 부트 로밍의 축복 중 하나인 다이어 히트 이후 셀레나의 인기는 치솟았습니다.

Dire Hit에서 셀레나의 폭발은 MLBB에서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셀레나는 높은 이동성과 특정 영역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셀레나는 엘프 형태와 내부 형태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4개의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는 영웅들과 달리 셀레나는 2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6개의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셀레나는 패시브 스킬인 공생(Symbiosis) 하나만 가지고 있습니다. 두 형태는 각각 세 가지 활성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Elf 형태에는 Abyssal Trap, Abyssal Arrow 및 Primal Darkness가 있습니다. 한편 Abyssal Form에는 Soul Eater, Garotte 및 Blessing of the Moon Goddess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25ML 시즌 초반에 등급을 올리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Mobile Legends 영웅 목록입니다. 푸시 랭크에서 다른 어떤 영웅이 더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OK!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다른 흥미로운 게임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