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back Squad FF를 할 때이 5 가지에주의하십시오

FF 교환 코드

경기에서 부주의하게 FF 폴백 스쿼드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팀에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5가지를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미래에 경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폴백 스쿼드 FF는 매우 중요한 포지션이므로 5가지 상황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영원히 전진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의 적들의 맹공을 버틸 수 있도록 처음부터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미 있는 것을 통합하면 더 나은 경쟁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팀 플레이가 재미있기 때문에 쉽게 이기기 위해서는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FF에서 폴백 스쿼드라는 용어를 이미 알고 있더라도 스쿼드와 솔로 게임에서는 그런 것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여전히 알아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상황에서 계속할 수 없는 경우 이와 같은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계속해서 싸우지 않도록 FF 분대 폴백 상황을 이해해야 합니다. 후퇴하는 군중과 함께 있으면 혼란 없이 경쟁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Fallback Squad FF를 위해 이렇게 하세요

이미 이겼다 

폴백 스쿼드 FF
부야

당신이 이겼다면 즉시 뒤로 물러나서 게임을 준비하십시오. 이렇게 하신 분들에게는 더 좋은 팀 컨디션으로 경기가 반복될 것입니다. 팀에서 플레이할 때 프로 선수도 항상 이기고 나면 뒤로 물러납니다.

총탄을 재장전하고, 조끼를 수리 및 수리하고, 더 강하게 만드세요. 이것은 FF에서 폴백 스쿼드를 플레이하여 쉽게 지지 않도록 하는 팁 중 하나입니다. 

야영하지 않고도 불을 피울 수 있습니다. 은신은 주위를 둘러보면서 한 장소에 오랫동안 머무르는 전략이다. 당신의 장점이 숨어 있어 적을 쉽게 만나지 않고 더 안전할 것입니다.

그러나 캠핑을 할 때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최신 방법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같은 장소에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적이 탈출했다 

폴백 스쿼드 FF
비니

적이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다면 후퇴하거나 원거리 무기로 공격해야 합니다. 아직 열려 있으면 여전히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망치는 적이 집에 들어오면 그를 먼저 보내주기만 하면 됩니다. 팀에서 최소 두 명을 죽일 수 있으므로 Reviver를 사용하기 전에 죽이고 싶다면 나중에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준비도 필요합니다. 확실하지 않으면 적에게서 도망치거나 적 중 하나가 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 둘 중 하나가 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승자가 전리품을 받으면 멀리서 이미 부상당한 사람을 쏠 수 있습니다. 그건 Free Fire 플레이 팁 안전하게 그리고 당신은 재생하는 동안 시도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면 킬 훔치기 및 전쟁 혼돈과 같은 더러운 일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치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치트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게임을 망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게임도 망칩니다.

글머리기호 없음

폴백 스쿼드 FF
FF

총알이 적은 분대 상황에서는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물러서십시오. 안전한 지점을 찾으면 보주를 분할하여 치유한 다음 이동하고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체 전략입니다 분대 FF 팀과 공유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무기가 거의 사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총알이 필요한 친구에게 총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숨어 있으면 일시적인 전략을 찾아 이길 수 있습니다.

길을 잃고 절망하다

폴백 스쿼드 FF
FF

팀의 위치가 전투에서지고 있다면 한 발 물러서서 올바른 전략을 세우십시오. 그리고 예를 들어, 남겨진 사람이 지면, 빨리 도망쳐 안전한 곳을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Free Fire Reviver 기능을 사용하여 친구를 적으로 돌립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죽은 동료를 되살려 팀이 재편성하고 서로 경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M14 FF Burning Lily Weapon Royale Free Fire 획득 방법

잘못된 시작 

폴백 스쿼드 FF
FF

적을 공격할 때 출발이 잘못되었다면 후퇴할지 고민하고 공격을 이어가야 한다. 공격을 멈추더라도 맞서 싸우기 위해 접근하는 것은 적이다. 그러한 직책에는 상당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곧 너무 늦을 것입니다.

적이 나중에 자리를 차지하지 않도록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검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Fallback Squad FF를 실행하는 다섯 가지 상황은 Squad 플레이에 유용합니다. 앞으로도 고생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주의해 주세요. 또한 스쿼드 플레이 시 승리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이 분대 게임에서 쉽게 이길 수 있도록 사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무료 총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나중에 더 잘 플레이하려면 무기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고 살아남는 마지막 플레이어가 되어야 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흩어져있는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무기를 비축하거나 수집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생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 이후에는 방어 구역이 좁아지고 결국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지배적인 콤보 펫 A124 FF

차량을 사용하여 적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지만, 적과 맞서 싸우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적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Free Fire의 마지막 생존자가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