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CS:GO 돌격 무기 추천, 지금 사용하세요!

베스트 어썰트 CS:GO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 장르 중 하나는 1인칭 슈팅 게임 (FPS). 게임 거래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는 FPS 장르의 게임은 많이 있으며, 물론 각 게임은 다른 경험과 감각을 제공합니다.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가장 전설적인 FPS 게임 중 하나는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CS: GO)입니다. CS:GO는 물론 게임 플레이, 그래픽, 무기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지금까지 가장 많이 플레이된 FPS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무기 스킨을 구입하여 무기를 사용할 때 더욱 독특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Viciger는 링크를 통해 VCGamers 시장에서 이 스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7에서 DPS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캐릭터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e(CS:GO)는 장르별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 2012년에 출시되었으며 Valve와 Hidden Path Entertainment에서 개발했습니다. CS:GO 자체는 Counter-Strike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며 2년 이상 개발되었습니다.

CS:GO 자체는 2012년 8월부터 Windows, macOS, Xbox 360, PlayStation 3용으로, 2014년부터 Linux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업그레이드 밸런싱과 같은 규칙적인 게임 패치 또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추가하는 데 유용한 최신 기능을 추가합니다.

다른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CS: GO의 게임 플레이 자체는 Terrorists와 Counter-Terrorists라는 두 팀으로 나뉘며, 이 두 팀은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서로 싸우게 됩니다. CS:GO 자체에는 많은 모드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모드는 테러리스트가 폭탄을 설치하고 대테러리스트가 폭탄을 막으려는 것입니다.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외에도 CS:GO는 멋진 다양한 무기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피스톨즈, 샷건, SMG에서 어썰트 R까지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ifles.

물론 각 무기마다 사용 방법과 전략이 다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Vicigers에게 나중에 CS:GO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S:GO 돌격 무기를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DOTA 2 배틀 패스 2022의 5가지 중요 사항

AK-47

베스트 어썰트 CS:GO
AK-47

이 가장 유명한 무기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AK-47은 가장 잘 알려진 Assault CS: GO라고 할 수 있습니다. AK-47은 거의 20년 동안 의심의 여지가 없는 Counter-Strike의 메타 왕 중 하나입니다.

이유 없이 AK-47은 매우 정확하고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수 있는 무기입니다. 또한 AK-47은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단 두 개의 소총 중 하나입니다. 죽이다 단 한 발로 헬멧을 쓴 상대에게.

Ak-47이 가진 장점 중 하나는 이 무기가 30-둥근 잡지, 될 수 있습니다-재장전 빨리 가지고 스프레이 패턴 처음 몇 장 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K-47은 모든 게임 상황에서 확실히 올바른 선택이며 AWPer가 아닌 경우 모든 상황에서 객관적으로 최선의 선택입니다.

SG553

베스트 어썰트 CS:GO
SG553

SG 553(일반적으로 Krieg라고 함)은 CS: GO에서 최고의 돌격 무기 중 하나이며 매우 강력하고 보너스, 즉 스코프가 있으며 이 기능이 있는 두 가지 비저격 무기 중 하나입니다. 다른 CS:GO 무기 중에서 특별한 점은 이 무기에 100%가 있다는 것입니다. 갑옷 침투.

범위SG 553 자체는 장거리 전투에서 사용자의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많은 실용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이를 통해 SG 553은 확장으로 추가되는 정확도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스코프를 사용하지 않으면 꽤 정확하지만 기능을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범위 그만큼.

그리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또 하나의 사실은 이 무기가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움찔하다. 일반적으로 SG 553은 첫 번째 샷을 할 때 모든 곳으로 이동하지만 스코프를 사용하면 더 조용해지고 생성됩니다. 스프레이 패턴 설정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읽기: Evo Guns FF 전체 목록,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M4A1-S

베스트 어썰트 CS:GO
M4A1-S

M4A1-S는 발사 속도가 약간 느리고 탄창이 작음에도 불구하고 제어가 매우 쉬운 방음 및 반동 기능을 갖춘 무기입니다. 좋은 반동으로 인해 M4A1-S는 사용 시 환상적인 장거리 무기가 될 수 있으며 멀리서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M4A1-S 무기는 CS:GO의 다른 무기에 비해 배우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CS:GO 플레이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초보자에게도 적합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더 작은 탄창 크기와 느린 사격 속도로, M4A1-S는 적 팀을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olden Apple Archipelago 이벤트에서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M4A4

M4A4

Vicigers가 대테러 측을 선택했다면 M4A4 무기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적합한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탄창 하나에 돌진하는 팀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다 적에게.

이 무기는 데미지가 충분히 높기 때문에 이 무기를 사용하면 머리 보호대를 착용한 상대에게 총을 쏠 수 있습니다(헤드샷). 따라서 M4A4는 좋은 탄창 크기, 손상 및 반동 관리 덕분에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을 죽일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CS:GO를 경쟁적으로 플레이하려는 모든 플레이어는 이 M4A4 무기를 숙달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